▲ 출처=블루코트

글로벌 웹 보안 기업인 블루코트코리아는 14일 보안 전문매체인 SC매거진이 주관하는 ‘2015 SC 어워드(Awards)’에서 자사의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Cloud Security Solution)이 독자 신뢰상(Reader Trust Award) 부문에서 ‘최고의 클라우드 컴퓨팅 보안 솔루션(Best Cloud Computing Security Solution)’으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수상 소식은 연례 RSA 콘퍼런스와 연계돼 지난 달 21일(현지시간)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SC 어워드 시상식에서 발표됐다.

이에 블루코트의 사장 겸 COO인 마이클 페이(Michael Fey)는 “사이버 공격과 멀웨어 배포 수법들이 더욱 교묘해지고 빠르게 변화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어떤 기기를 사용하더라도 안전하게 네트워크와 데이터를 보호받을 수 있는 통합 보안 솔루션을 필요로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블루코트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은 엔터프라이즈 급 클라우드 솔루션이다. 조직의 보안 경계를 확장하여 기업의 전체 네트워크에 대한 일관된 보안 기능과 정책을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블루코트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은 전세계 24개국 40곳 이상의 데이터센터를 지원하며, 장애 발생시 복구가 용이한 메시드(Meshed: 그물망 모양의) 글로벌 네트워크로서 고성능과 고가용성을 제공한다.

한편 올해로 18회를 맞은 SC 어워드는 IT 보안 전문가들이 최고의 솔루션과 서비스, 전문가들을 선정하는 가장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꼽힌다. 입상 제품으로 선정되면 최종 심사를 통해 각 부문별 최우수상 제품 및 수상 기업으로 결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