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를 넘어가도 20대 같은 피부탄력과 V라인 얼굴 라인을 보여주는 연예인들이 티비속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연예인이기 때문에, 타고났기 때문에 라면서 그들만의 특별한 이유가 있을거라고 치부하기에는 일반인 동안의 수도 최근 급격히 늘어났다. HD 티비 시대에 클로즈업된 얼굴에서도 그들의 동안은 빛을 발한다. 

나이를 무색케하는 수많은 동안을 가진 이들의 등장은 우연일까?

정답은 그렇지 않다 이다. ‘동안’ 이 하나의 아름다움의 기준이 된 요즘, 동안을 위한 수 많은 시술들이 등장했고, 그 시술들의 결과물이 동안 연예인들과 일반인들의 등장이라고 보는게 맞다. 최근에는 뼈를 수술하지 않고도 주름과 피부 탄력개선과 동시에 턱선의 V라인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리프팅 시술이 발전하여 이런 현상을 더욱 촉진하고 있다.

과거의 단순했던 실리프팅에 비해 최근에는 오메가 리프팅, 회오리 리프팅, 울트라 리프팅, 물방울 리프팅 등 다양한 방법의 리프팅들이 나오고 있다.

회오리 리프팅은 콜라겐생성 및 탄력촉진까지 얻을 수 있는 리프팅방법이다. 회오리리프팅은 이러한 절개나 수술 없이 V라인 및 피부탄력 개선의 효과를 얻을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회오리리프팅은 일반실보다 2배 이상 강력한 회오리 실을 이용한 시술이기 때문에 효과적이며, 이러한 회오리모양의 의료용 실은 일자모양의 실보다 피부 속에서 더욱 강한 고정력을 발휘하게 된다. 주로 피부탄력, 얼굴 리프팅, 피부결 개선. 주름제거, 콜라겐 생성 효과를 얻고 싶어하는 여성들이 선택하는 시술이다

울트라 V 리프팅은 얼굴축소 및 V라인 효과가 뛰어나며 삽입된 실이 녹아 없어지면서 주변 세포를 활성화시키고 얼굴 세포조직이 재생되면서 작고 탄력있는 얼굴, V라인 얼굴을 만들어주고, 생성된 콜라겐 재생으로 주름관리, 처진 얼굴의 고민을 해소해준다. 시술 식후부터 바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2주 정도 후부터는 콜라겐이 활성화되어 탄력, 주름, V라인 등 다양한 효과를 낼 수 있다.

물방울 리프팅은 시술 과정에서 통증이 전혀 없고, 마사지 하는 기분으로 오히려 시술 대상자가 부드러움과 안락함을 느끼게 해준다. 통증이나 부기 걱정없이 피부 탄력 증가와 보습 및 각종 피부 트러블 개선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붓기와 통증을 걱정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특히 시술 시간이 짧고 시술 후 효과가 바로 나타나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에게 학생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피부속의 수분을 진피쪽으로 끌어올려 옮겨주기 때문에 피부 건조함으로 인해 나타나는 다양한 피부 문제를 해결해준다.

페이스플러스 성형외과 이영종 원장 “ 리프팅은 피부를 비롯해 늘어진 근막과 근육, 볼지방 등 처짐의 원인이 되는 요소를 복합적으로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하지만 리프팅도 부족한 경험으로 미숙한 시술을 할 경우 부작용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안전한 리프팅을 위해서는 개인의 피부상태, 연령 등 개인의 상태를 면밀하고 복합적으로 진단한 후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적합한 리프팅 방법을 적용해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