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대부분 지방에서 7월 초여름 더위가 나타나고 있어 국내 소비자들이 여름계절상품을 많이 찾고 있다. 여름 계절상품의 "시원함과 가벼움"은 단연 화두가 되고 있다. 씨루의 아쿠아슈즈 인기는 날로 상승하고 있는 이유도 이 때문이다.

씨루 아쿠아슈즈는 초경량의 무게와 자체 개발한 씨루셀을 바탕으로 항균성과 편안함을 기초로 미끄럼 방지와 물티슈 하나로 세척이 가능한 기능성 제품이다.

제품의 디자인의 다양성을 추구하기 위해 뒷꿈치 부분에 네오플랜을 사용한 제품(아카)의 경우

일상 시 슬리퍼로 착용이 가능하며, 일부 제품의 경우 내피와 외피가 분리되어 모래사장 및 실내 워터파크 신발로도 신을 수 있다.

올 여름 휴가로 아이들과 물놀이, 캠핑 등 유아동 아쿠아슈즈 및 패밀리슈즈로도 안성맞춤이다. 

아쿠아슈즈의 인기가 상승함에 따라 저렴한 보급형을 사서 신는 사람이 많은데, 외부 충격과 마찰에 발을 최대한 보호 할 수 있는 것인지 따져 고르는 지혜가 필요하다.

현재 씨루는 기획전은 베베케어 공식몰 우미코리아, 보그스코리아, 베베케어몰 및 백화점 종합몰 CJ, AK,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신세계 외 GS, NS, 이마트, H몰, 보리보리 등 베베케어 4대 브랜드를 취급하는 전 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또한, 베베케어 4대 브랜드 우미슈즈, 팁토이조이, 보그스, 씨루 외 유아 젤리슈즈 미니멜리사 및 성인 젤리슈즈, 슬립온, 패밀리슈즈 씨루, 슬리퍼, 장화 등의 여름 신발 브랜드 크록스키즈 및 성인 제품을 판매하는 오프라인 직영매장 스텝케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