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강료 최대 30% 할인, 추첨을 통해 강의교안과 수강권 등 푸짐한 혜택 제공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청소년지도사, 경영학 전문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대표 양형남, www.studywill.net)은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과정 ‘5월 개강반’ 이벤트를 5월 15일(금)까지 연장 진행한다.

‘5월 개강반’ 이벤트는 5월 개방반 수강 신청자를 대상으로 최대 30%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강의교안(6과목 이상 수강 신청한 등록자 대상)’ 과 ‘1과목 무료수강권’을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300명에게 ‘핵심 콕콕 가이드북’을 증정한다. ‘핵심 콕콕 가이드북’은 학점은행제 학습자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자격증 취득 방법 및 취업 노하우를 담고 있다.

그 외에 제공되는 추가혜택도 푸짐하다. 첫 번째 혜택은 ‘사회복지사 1급 무료수강권’으로 수강기간 동안 전 과정을 모두 수강할 수 있다. 제공강의는 기본이론과 핵심 및 문제풀이, 기출문제특강이다. IT자격증 무료수강 혜택도 마련했다. 에듀윌이 제공하는 IT자격증 강좌는 컴퓨터활용능력 1급과 2급, 워드프로세서,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정보처리기사 등 11개 과정이다.

학습자 전원에게 범용공인증서를 무료 발급해주고,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지원 혜택도 마련했다. 수강 후 성적우수자에게는 최대 50만원의 장학혜택을 제공해 학습의욕을 높이기 위한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학점은행제를 통한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은 사회복지학 전공 필수 10과목과 사회복지학 전공 선택 4과목을 이수하면 되고,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은 필수 6과목과 보육실습을 포함한 17과목을 이수하면 된다.

그 밖에, 사회복지사 2급 및 보육교사 2급 과정 학점은행제 수강생들을 위한 ‘학습자 설명회’를 대구와 대전에서 개최한다.

대구 설명회는 5월 16일(토) 오후 12시 30분부터 대구 엑스코 320호에서 열리며, 대전 설명회는 5월 17일(일) 오후 12시 30분부터 대전 컨벤션센터 101호에서 열린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