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용품 전문 브랜드 위덴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가정의 달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덴은 5월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에 감사의 마음과 치아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스페셜 기프트를 선보인다.

어린이날 선물세트는 어린이의 치아발육 상황에 맞춰 3~5세 유아기용, 6~8세 어린이용, 8~11세 주니어용, 11~13세 주니어용 등 총 4단계로 나누어져 나이대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어린이용 치실과 케이스, 캐릭터가 그려진 양치컵, 잇솔질 권장시간 3분을 알려주는 모래시계 등 총 10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어린이들이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구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어버이날 및 스승의 날 선물세트는 일반인용과 잇몸질환자용 두 가지로 구성됐다. 혀클리너겸용칫솔, 앤드터프트 슬림모, 치간칫솔 리필용, 치실, 치실리필, 치경 등 7가지로 개인의 치아상태에 따라 칫솔모의 굵기를 달리하여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했다.

특히 다양한 사이즈를 갖춰 치아틈새가 매우 좁아 기존 치간칫솔 사용이 어려웠던 이들부터 임플란트, 보철물 등을 착용한 이들까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위덴의 치간칫솔 와이어에는 고급향균모가 미세하게 섞여 사용 시 은은한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특별 기획으로 마련된 효 선물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효 선물세트는 틀니관리용품으로는 일반 칫솔과 치간칫솔과 더불어 틀니전용 칫솔, 보관함 및 세정제도 함께 마련됐다.

위덴 관계자는 “다양한 성능과 모든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는 위덴의 칫솔은 기념일의 특색에 맞춰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주는 분과 받는 분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평소 위덴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위덴의 감사 이벤트이기도 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