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피부질환의 적은 다름 아닌 ‘자외선’이다. 평소 모자를 쓰거나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도 피부 노화 현상은 빠르게 진행된다. 이 때문에 피부 나이를 늦추려고 노력하는 여성들이 적지 않다.

최근 뷰티 업계에서는 주름제거나 피부 탄력에 도움 되는 ‘스컬트라’ 시술이 각광받고 있다. 스컬트라는 ‘콜라겐 촉진제’로 원리는 스컬트라 주사 속 PLLA 성분이 체내의 콜라겐을 생성해 주름진 곳, 푹 꺼진 곳 등 얼굴의 볼륨을 살린다. 주름개선 및 피부 탄력은 덤이다. 덕분에 볼륨감 있는 페이스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기존 필러 시술과는 다소 차이가 있으며, 목과 손, 뺨, 관자놀이, 광대뼈, 턱선 등 여러 부위에 시술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일명 ‘볼륨 주사’ 또는 ‘동안 주사’라 불리는 스컬트라는 3~6회가량 반복적으로 시술을 받아야지만 눈에 띄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후 효과는 약 2년간 유지된다. 이미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시술이며, 실제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지난 2004년 스컬트라의 얼굴 지방위촉증 치료 및 교정 효과에 대해 승인을 내리기도 했다.

스컬트라는 과주입하거나 경험 없는 의료진이 시술할 경우 뭉치거나 붓는 등 결절 현상과 같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 따라서 시술 시 전문 의료진이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보다 중요하다.

메이드유는 신개념 콜라겐 생성 주사 스컬트라를 이용한 안면 주름 개선 시술을 도입해 단기간 내 3,000 Vials 시술을 성공적으로 달성한 전문병원으로 유명하다. 스컬트라 베스트 클리닉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을 바탕으로 피부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하는 캐뉼라 사용, 개개인의 특성에 맞도록 전문적인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최단기간 3,000 Vials 돌파 기념으로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