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트랜드가 매일 숨쉬는곳은 홍대가 아닐까?
최신 트랜드를 선도하는 젊은이들이 항상 찾는 최고의 핫 플레이스인 홍대에 최근
색다른 카페 오픈으로 인기몰이가 한참이다.

 

외국인 관광객과 젊은 학생들이 찾는곳 홍대에 이색적인 카페가 오픈을 했다고 하니
의아해 하지 않을 수가 없다.
흔히 부정적인 이미지의 마사지카페가 고정관념을 깨버리듯 당당한 홍대의 새로운 플레이스로 거듭나기 위해 오픈하였다.

기존 일반 카페에 마사지 서비스를 접목하여 집안에서 편안하게 받는 것처럼 도와준다.
또한 최상의 음료와 서비스로 젊은 대학생들과 외에 업무에 지친 직장인 등 하루종일 돌아다니며 피곤한 일상에서도 잠깐 시간을 이용하여 고품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그 외에 현대인들에게 바쁜와중에도 잠깐의 휴식을 안겨주기에 충분한곳이다.
국내 최고 하이엔드급 바디케어 장비로 편안한 휴식을 취함과 동시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카페 에서는 기계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내 집같은 편안함을 안겨주는 룸에서 편안한 음악 그리고 아로마향을 느끼면서 서비스도
받고 차 한잔으로 피로를 한방에 날려 버릴수 있는 미스터 힐링은 색다른 카페임에 틀림이 없다.

원하는 음료 한잔 + 바디케어(발포함) 60분에 10,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 까지
받을 수 있는 이색카페이다. 
바쁜 일상에 지친 직장인, 주부, 연인과 함께 새로운 데이트 코스로 미스터힐링(Mr.Healing)카페가 자리매김을 하지 않을까 예상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