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나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에듀윌이 실시하는 이번 모의고사는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직접 문제를 출제해 실제 시험의 출제경향과 난이도에 가장 가깝게 구성되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과목별 점수와 전국 평균, 석차 등 결과 분석을 통해 객관적인 실력점검이 가능하고, 취약 부분을 파악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또는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모의고사에 응시할 수 있다. 현재 모의고사를 접수 중이며, 온라인 모의고사의 특성상 모의고사 마감일까지 신청과 참여를 할 수 있다. 응시료는 무료이며, 모의고사는 5월 24일(일)부터 6월 7일(일)까지 실시된다.

모의고사 후 성적확인은 6월 8일(월) 이후 ‘나의 강의실’에서 온라인 모의고사 결과보기를 이용하면 된다. 그 밖에, 단순히 오답확인에 그치지 않고 모의고사를 토대로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모의고사 해설특강’이 함께 제작되어 제공된다.

모의고사 성적 우수자를 위한 ‘열공 지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자 중 성적 우수자를 선정해 공인중개사 또는 주택관리사 동영상 강의 수강할인권 등 열공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선정자는 모의고사 결과 발표 후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로 활동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해야 한다. 2015년 제26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0월 24일(토) 시험이 실시될 예정이다.

주택관리사 자격증은 취득 후 창업을 통해 독자적 사업을 할 수 있으며, 공동주택의 관리소장, 주택관련업체의 직원, 관리책임자의 보조자 등으로 활동할 수 있다. 2015년 제18회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은 1차 시험이 7월 18일(토)에 그리고 2차 시험은 10월 10일(토) 실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