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하나투어의 미주상품을 주목해보자. 최근 하나투어는 델타항공과의협업을 강화해 유네스코 세계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캐나다 로키 밴프와 에메랄드 도시 시애틀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캐나다 여행, 미국인이 가고싶어하는 관광지로 꼽히는 아름다운 풍경의 미서부 옐로스톤 국립공원, 평범한 생활마저 트렌드가 되는 미국의 상징 뉴욕, 세계적인 복합 엔터테인먼트의 도시 라스베이거스 등 다양한 지역상품을 선보였다.

특히 델타항공을 활용해 이동시간을 줄였을뿐만 아니라 경쟁력있는 가격까지 갖춰 한정된 시간에 다양한 지역을 여행하고자 하는 이들 사이에서 인기다.

캐나다 상품의 경우 시애틀 직항편으로 편리하게 캐나다와 미서부 여행을 할 수 있으며, 시애틀에서 캘거리 구간을 델타 항공편을 이용함으로써 버스로 이동 시간이 1박 2일인 거리를 단 2시간 30분만에 이동할 수 있어 더욱 여유로운 일정을 즐길 수 있다. 또 미서부 상품은 에어버스 A330 대형기종으로 업그레이드된 시애틀 행 델타 항공편으로 옐로스톤까지 쾌적한 여행을 제공한다. 미동부 상품은 경쟁력 있는 요금과 환승 및 편리한 수속으로 뉴욕여행을 즐길 수 있다. 라스베이거스와 함께 멕시코 대표 휴양지로 유명한 칸쿤 또한 델타항공을 이용하여 여행 가능하다.

1924년 창립되어 세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항공사 중 하나로 자리잡은 델타항공은 매년 1억 6천만명이 넘는 승객을 수송하고 있으며 미국, 캐나다, 중남미, 카리브해 제도 등 남극대륙을 제외한 전세계 300여 도시로 항공편을 운영 중이다. 또 인천에서 시애틀, 디트로이트 행 직항편을 매일 운항하고 있으며 미국 항공사 중 가장 긴 직항편인 애틀랜타에서 요하네스버그 간 노선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대한항공이 소속되어 있는 스카이팀(SkyTeamn)의 창립회원이기도 하다.

한편, 다양한 선택권과 편리한 노선을 제공하는 하나투어 미주상품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me2.do/xWmf5RmB)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