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스여성의원 박정인 대표원장

부부관계를 행복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정신적인 사랑 외에도 육체적인 관계에서의 만족감이  중요하다. 그런데도 원만한 부부관계를 유지하지 못해 밤마다 스트레스를 받는 남녀가 적지 않다. 이런 경우 마음은 답답하지만 터놓고 얘기할 수도 없어 더욱 문제다.

하지만 최근에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좀 더 적극적으로 병원을 찾거나 상담을 받는 이들도 늘고 있다. 특히 이쁜이수술이나 질필러 성형 등을 위해 이쁜이수술 잘하는 곳을 찾는 여성들이 적지 않다.

노블스여성의원 박정인 대표원장은 “여성은 대부분 출산이나 노화로 인해 자연스럽게 질이 이완되고 자궁이 아래로 처지는 등의 증상을 겪게 된다”며, “이런 경우 여성 스스로는 자각하지 못하더라도 남편은 만족감이 크게 떨어져 부부관계의 즐거움이 사라지면서 남녀모두 욕구가 감소하는 문제를 겪기도 한다”고 전했다.

박정인 대표원장에 따르면 이러한 여성들이 최근 선호하는 이쁜이수술로는 질성형필러나 레이저 질매직탭 수술이 대표적이다.

레이저 질매직탭은 질을 박리하지 않고 최소침습기법으로 단 1cm의 최소절개로 인공장기와 같은 인체에 무해한 특수재질을 깊숙한 질 근육 층에 삽입해 쿠션효과와 특수 텐션효과를 보여주는 이쁜이수술방법이다.

질 근육 층에 삽입하여 360도 입체적으로 이물감 없이 자연스럽게 질을 좁혀주며, 시술 후 출혈이나 통증에 대한 염려도 거의 없이 회복이 빠른 것이 장점이다. 수술 후에는 케겔운동을 하지 않아도 반영구적으로 탄력을 유지할 수 있으며, 매직탭이 빠질 염려나 질건조증, 염증, 암유발 등에 대한 우려도 거의 없다.

박정인 대표원장은 “원할 경우 케겔운동을 하면 기본적인 질매직탭 수축성보다 3~4배 정도 강한 조임을 줄 수 있으며, 출산 이후 여성 질이 짧아지는 자궁탈출증(자궁하수)를 예방하고 자궁을 다시 위로 올려주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 여성의 오르가즘을 높여주는 오르펌질필러는 불순물이 섞이지 않은 안전한 필러제를 질 점막에 주입하여 여성의 성감을 크게 높여주는 방법으로, 유지기간도 길면서 무통 시술로 이뤄져 여성들의 만족도가 높다.

박정인 원장은 “질필러성형이나 질매직탭 성형은 보다 안전하고 빠른 회복을 보이면서도 만족스러운 부부관계를 만들어주어 여성에게는 반드시 필요한 시술로 권장할 수 있다”며, “다만 수술은 얼굴성형수술이나 피부레이저시술 등을 병행하는 병원에서는 다소 전문성이 떨어질 수 있으므로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