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병자리: 무사태평

종합운: 도움이 되는 귀인을 만나거나 좋은 인연도 맺을 수 있는 시기이다. 몸도 편안하고 마음에도 여유가 넘치니 절로 휘파람이 나오게 될 것이다. 다만 나서야 할 일과 나서지 말아야 할 일을 잘 가려서 처신하도록 하자.

연애운: 커플은 모처럼 야외 데이트를 즐겨보도록 하자. 싱글도 좋은 사람과 인연을 맺을 수 있는 시기다.

경제운: 지금 당장 어렵거나 곤란하더라도 웃음을 잃지 않도록 하자. 지나치게 고민하거나 걱정하기보다는 마음을 비우는 것이 도움이 된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7, 10

* 물건 : 선크림

* 장소 : 공연장

* 색깔 : 그레이

 

◆물고기자리: 행운 가득

종합운: 자신이 상상하지 못했던 좋은 일들과 깜짝 놀랄만한 행운이 가득한 한 주이다. 그동안 소망하던 일들이 이루어지고 목표했던 것들이 좋은 결실을 맺는 시기이다. 모든 일들이 자신의 뜻대로 펼쳐지니 웃음이 가득한 한 주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연애운: 싱글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는 시기다. 커플에게도 매우 좋은 한 주가 될 것이다.

경제운: 전체적으로 운의 흐름이 좋고 막힘이 없으니 재물을 얻는 데 어려움이 없는 시기다. 지출이 조금 많아지더라도 수입이 그만큼 채워주니 풍족한 한 주가 될 것이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5, 9

* 물건 : 우산

* 장소 : 공원

* 색깔 : 카키

 

◆양자리: 의지를 굳건히

종합운: 이번 주는 강한 의지와 적극적인 태도가 필요한 한 주이다. 일단 시작한 일이 있다면 중도에 포기하거나 물러서지 않도록 하자. 중도에 포기할 것 같으면 아예 시작도 하지 않는 것이 좋다. 한 주를 시작하며 마음가짐을 새롭게 하고 의지를 굳건히 하자.

연애운: 커플은 사소한 일들은 가볍게 넘기도록 하자. 싱글은 이번 주는 일이나 학업에 전념하는 것이 좋다.

경제운: 노력 이상의 재물을 원하거나 정당하지 못한 재물을 탐하지 않도록 하자. 자신의 것이 아니거나 쉽게 얻은 재물은 그만큼 쉽게 나가기 마련이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6, 8

* 물건 : 손수건

* 장소 : 레스토랑

* 색깔 : 블루

 

◆황소자리: 이게 아닌데

종합운: 예상하지 못한 실수를 하거나 뜻밖의 손해를 입기 쉬우니 조심하도록 하자. 자신이 아무리 방어운전을 하더라도 상대방이 다가와 들이받을 수 있다. 자신은 좋은 의도로 행동했을지라도 상대방이 기분 나쁘게 받아들일 수도 있다.

연애운: 커플은 평소보다 데이트나 연락을 자주 하도록 하자. 싱글은 주말에 미팅이나 소개팅을 잡아보도록 하자.

경제운: 자신이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무난한 한 때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특히 투자나 재테크 등은 다음으로 미루도록 하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5, 10

* 물건 : 책

* 장소 : 종교시설

* 색깔 : 레드

 

◆쌍둥이자리: 중간 점검

종합운: 잠시 하던 일을 멈추고 쉬어가는 것이 좋은 시기다. 시간을 내어 집안을 청소하거나 정리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모처럼 책을 펼치거나 친구들과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다.

연애운: 싱글은 이성과의 만남이 있다면 적극 참여하도록 하자. 커플은 가능하면 데이트 횟수를 줄이거나 피하는 것이 좋다.

경제운: 주변 사람들이 자신에게 재물을 가져다주는 한 주가 될 것이다. 투자나 재테크, 취업 등과 관련한 제안이 있다면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6, 7

* 물건 : 비비크림

* 장소 : 지하철

* 색깔 : 네이비

 

◆게자리: 해야 할 일은 미리

종합운: 그동안 고민하던 일들이 풀리거나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되는 시기이다. 전반적으로 길한 시기이니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다. 고속도로처럼 운이 뻥 뚫렸으니 새로운 일을 계획해 보는 것도 좋은 한 주이다.

연애운: 싱글은 가만히 있어도 연인이 찾아 드는 시기다. 커플도 연인과 행복한 한 주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경제운: 가만히 앉아서 기다리기 보다는 밖으로 나가 새로운 수입원을 찾아보도록 하자. 다만 이번 주는 쇼핑이나 유흥에 돈을 쓰는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5, 10

* 물건 : 데오드란트

* 장소 : 물가

* 색깔 : 바이올렛

 

◆사자자리: 겸손 또 겸손

종합운: 자신의 강한 에너지나 의욕을 잘 컨트롤해야 하는 시기다. 이번 주는 몸과 마음에 기운이 넘치고 의욕이 솟구치는 한 주가 될 것이다. 다만 이러한 과도한 에너지로 주변 사람들과 충돌이 발생할 수 있다.

연애운: 커플은 연인 이외의 다른 이성에게 눈을 돌리지 않도록 하자. 싱글은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먼저 용기를 내보도록 하자.

경제운: 충동구매나 과욕으로 인한 지출이 많은 시기다. 특히 다른 사람들과의 모임에서 함부로 지갑을 열지 않도록 하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7, 10

* 물건 : 향수

* 장소 : 영화관

* 색깔 : 옐로우

 

◆처녀자리: 유붕자원방래(有朋自遠方來)

종합운: 오랜 친구나 옛 동료가 행운을 가져오는 시기이다. 모처럼 연락해오는 사람이 있다면 꼭 만나도록 하자. 다만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때는 주의하는 것이 좋다.

연애운: 커플은 연인과 함께 하는 여행을 계획해 보자. 싱글은 동아리나 동호회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해 보자.

경제운: 자신이 예상보다 많은 수입이나 재물을 얻게 되는 한 주가 될 것이다. 또한 가벼운 횡재수도 있는 시기이니 적은 금액으로 복권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6, 7

* 물건 : 손거울

* 장소 : 커피 전문점

* 색깔 : 핑크

 

◆천칭자리: 롤러코스터

종합운: 마치 롤러코스터를 탄 것과 같이 운의 변화가 많은 시기다. 가능하면 즉흥적인 계획이나 돌출적인 행동을 삼가고 원칙을 지키는 것이 좋다. 또한 감정의 기복이 심해질 수 있으니 마음을 잘 다스리도록 하자.

연애운: 커플은 자신의 기분을 잘 관리해야 하는 때이다. 싱글은 조금 나이 차이가 있는 이성을 만나보도록 하자.

경제운: 이번 주는 돈을 버는 것보다 어떻게 쓸 것인지를 고민해 보도록 하자. 자신의 기분 전환이나 즐거운 일에 돈을 쓰는 것이 좋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6, 10

* 물건 : 꽃

* 장소 : 피트니스클럽

* 색깔 : 주황

 

◆전갈자리: 노력한 만큼

종합운: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고 일과 학업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평소보다 성실하고 꼼꼼한 태도로 일을 처리하도록 하자. 또한 주변 사람들에게 틈틈이 베풀어 두는 것도 좋다.

연애운: 오래 사귄 커플이라면 장밋빛 미래를 꿈꿔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싱글은 새로운 이성과는 적당히 거리를 두도록 하자.

경제운: 자신의 능력이나 실력을 키우거나 자기 관리에 돈을 쓰는 것이 좋다. 특히 건강에 무리가 가기 쉬운 시기이니 아픈 곳이 있다면 미리 병원을 찾도록 하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6, 8

* 물건 : 필기구

* 장소 : 서점

* 색깔 : 화이트

 

◆사수자리: 소소한 일상

종합운: 자신이 일만 벌이지 않는다면 무탈하게 한 주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어쩌면 심신이 편하다 보니 엉뚱한 행동이나 생각을 할 수도 있다. 가벼운 일탈은 상관없으나,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하자.

연애운: 커플은 연인에게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말자. 싱글은 새로운 인연은 피하는 것이 좋은 시기다.

경제운: 혼자서 결정하기 힘든 일이 있다면 주변의 조언을 구하도록 하자. 자신이 생각한 대로 움직이다가 오히려 재물의 손실을 입을 수도 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7, 9

* 물건 : 가글액

* 장소 : 백화점

* 색깔 : 블루

 

◆염소자리: 묵묵히

종합운: 자신의 일상이나 주변 환경을 억지로 바꾸려 하지 말자. 지금은 다소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더라도 묵묵히 참고 견뎌야 하는 시기다. 억지로 무엇을 바꾸려고 시도를 하는 것은 좋지 않다.

연애운: 싱글은 이번 주에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커플은 다른 이성의 접근을 조심해야 할 때다.

경제운: 어느 정도 넉넉하고 여유 있는 시기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다만 무리해서 투자를 하거나 재물을 얻으려고 하지 말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6, 9

* 물건 : 음악

* 장소 : 버스정류장

* 색깔 : 그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