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시장이 활기를 띠면서 향후 시세차익이 가능한 서울, 경기 수도권 알짜 미분양과 공매 아파트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3.3㎡당 900만원대 파격적인 매매가로 서울 및 수도권 전셋값보다 저렴하고, 인근 타 아파트에 비해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실수요자들에게 인기다.

강남의 미분양 아파트였던 반포래미안과 반포자이가 높은 시세차익을 안겨 주었듯이 그 지역의 랜드마크 대단지의 경우에는 부동산 활황기에는 시세차익까지 기대할 수 있어 일반적으로 집값 상승 전에 선점하려는 수요가 증가한다.

특히 공매아파트의 경우 최초분양가 대비 할인율이 높다는 것이 발빠른 투자자들과 실수요자들에게 인기 있는 이유이다.

일산 하이파크시티 신동아파밀리에는 2단지 1,208세대, 3단지 432세대, 4단지 1,676세대로 총 3,316세대의 대규모 단지로 중대형 평형위주로 구성됐다. 단지는 타워형 설계와 판상형설계의 조화로 채광과 조망권이 탁월하며, 녹지율45%, 2개 층 규모의 필로티를 설치해 편리한 동선과 개방감을 확보했다.

일산 덕이지구 신동아파밀리에는 서울, 수도권 할인분양으로 강서힐스테이트, 강서그랜드아이파크,일산덕이 아이파크, 일산임광진흥아파트, 두산위브더제니스, 요진와이시티, 일산위시티 자이와 위시티블루밍, 일산푸르지오, 운정 롯데캐슬, 캐슬엔칸타빌 등과 비교해서 우수한 브랜드 가치와 차별화된 인테리어로 실수요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있다.

일산 최초로 단지 내 수영장 설립, 운영 및 영어아카데미 구성, 고양 시립 어린이 집과 고양시립도선관, 백송초등학교 등 우수한 교육환경과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풍부한 녹지공간 등 주거환경의 품격이 높아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일산 신동아파밀리에 하이파크시티는 현재 발코니확장, 에어컨 무상지원 및 빌트인 내장고, 김치냉장고, 오븐레인지 등 가전 내부옵션이 마련되어 있고, 무인택배, 10.2인치 월패드, 전자책 도서관, 주방 및 욕실 TV폰 등의 디지털 시스템 적용과 절수형 패달, 기계식 환기 시스템, 쓰레기 자동집하 시스템, 실별 온도조절 등의 웰빙시스템 및 컴퓨터 녹화 DVR 적용 CCTV, RF카드 시스템 등 다양한 보안시스템을 도입해 편리하고 건강한 생활을 지향한다.

교통 환경도 자유로, 제2자유로, 지하철 3호선 대화역, 경전철 탄현역을 도보로 이동이 가능해 서울권 출퇴근이 용이하다. 특히 경전철을 이용하면 홍대까지 25분내도 이동할 수 있으며 서울역과 종로 등 서울 중심부를 30분대로 진입이 가능하다.

46.49.55평 35%파격적인 매매가로 로얄층 선착순으로 진행 중이며 홍보관 방문은 예약이 필수이다.

대표문의: 031-815-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