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토스트앤컴퍼니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 뉴트리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1층 A~C홀에서 개최된 ‘2015 국제건강산업박람회(Health Expo 2015)’에 참가한다고 23일 전했다.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회사 유스랩과 함께 참가한 뉴트리는 국내 최초로 개발에 성공한 개별인정형 제품들을 선보여 개막 첫날부터 국내뿐 아니라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주목을 끌고 있다.

국내 최초로 위점막내 헬리코박터균 증식을 억제하고 위 점막을 보호해 주는 신소재 제품인 ‘슈퍼위가드’와 흡수율이 뛰어난 ‘저분자콜라겐 펩타이드’가 대량 함유되어 눈가주름개선과 피부보습, 탄력에 효과가 뛰어난 ‘에버콜라겐 UV케어’, 미국 등 해외에 300만불 이상 수출하고 있는 ‘변정수의 판도라 다이어트’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유스랩에서 국내 독점판매중인 뉴질랜드산 블랙커런트가 함유된 눈건강기능식품 ‘비전스마트슈프림’과 숙취해소제 ‘우콘파워’ 등도 총망라하여 출품했다.

뉴트리와 유스랩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제품별로 특별할인 판매를 진행 중이다. 어린이 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다.

또한, 관람객들에게 녹내장에 효과가 좋은 뉴질랜드산 블랙 커런트 음료를 무료로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전시 마지막 날인 오는 25일 오후 2시에는 ‘판도라다이어트’의 전속모델일 배우 변정수가 박람회 현장에서 팬 사인회를 진행하며, 판도라 다이어트제품 샘플을 무료 배포할 예정이다.

‘국제건강산업박람회’는 국내외 건강 문화 관련기업들과 건강사업 종사자들이 참가하는 대규모 박람회로 올해 29회를 맞이했으며, 이번 박람회에는 전세계 20여개국 500개사가 참여하며 23일부터 25일까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