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날씨로 나들이 및 야외활동이 많은 봄철, 무엇보다 피부관리가 중요한 계절이다. 봄철에는 건조한 날씨와 황사 및 미세먼지가 계속되기 때문에 피부관리를 소홀히 할 경우 모공이 늘어지거나 도드라져 보일 수 있다.

또 피부가 칙칙해지고 건조하고 당김현상이 심해져 각질이 많이 일어날 수 있다. 이러한 경우를 대비하기 위해 많은 여성들이 피부과를 찾고 있으며, 아기주사, 프락셀듀얼 등이 주목받고 있다.

청담동안클리닉 관계자에 따르면 “현대인들은 업무적인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피부를 악화시키고 있다”며 “이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는 직장인 등은 꾸준한 관리가 힘든 것이 사실이며, 이에 아기주사와 프락셀듀얼 등으로 피부를 개선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고 전했다.

아토피로 인해 건조하고 붉은 피부이거나 여드름성·민감성 피부, 모공이 넓은 피부, 여드름 흉터, 피부 흉터, 잔주름 고민을 가진 사람 등에게 아기주사가 효과적이라고 한다. 아기주사는 피부재생에 효과적인 MGF 성장인자를 추출하여 직접 피부에 투여해주는 시술이기 때문이다.

청담동안 아기주사는 여러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줄기세포 성장인자 성분을 주입해 피부 재생을 유도하고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는 시술을 가지고 있다. 또한 기존의 아기주사보다 진화한 프락셀듀얼 아기주사도 있다.

프락셀듀얼 아기주사는 프락셀듀얼로 피부 채널을 균일하게 만들어 솔루션 성분을 고르게 침투시켜 시술 효과가 뛰어나다. 프락셀 듀얼의 효과, 효능과 더불어 레이저로 피부 채널을 개방하기 때문에 금속알러지가 있는 환자조차도 아기주사 시술이 가능하다.

프락셀듀얼은 미세 레이저 열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손상된 피부를 새 피부로 대체해 주는 레이저로 조직세포만 치료하고 주변 조직은 본래 모습 그대로 남겨두어 힐링속도가 향상 된다.

청담동안클리닉 관계자는 “안전성이 입증된 시술만을 고집하고 있으며 시술 전 환자의 고민을 공유하고 피부에 적합한 진료만을 권해드리고자 꼼꼼한 상담이 필수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며 “피부미인, 동안미인이 되는 길을 아는 청담동안클리닉에서는 특별히 아기주사와 프락셀듀얼 아기주사의 시술가격의 차이가 없이 시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