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병자리: 버릴 것은 버려야

종합운: 주변 상황이나 사람으로 인해 많이 치이게 되는 한 주이다. 욕구불만이나 마음에 차지 않는 일들로 인해 스트레스가 늘어날 수 있다. 가능하면 다른 사람과 함께 하는 모임은 피하도록 하자.

연애운: 싱글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많은 사람을 대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커플들도 서로에 대한 서운한 마음으로 인해 거리가 멀어질 수 있다.

경제운: 다소 몸이 힘들고 피곤하겠지만, 그만한 보답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사업을 하는 사람들이나 프리랜서 등에게 좋은 시기가 될 것이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9,30

* 물건 : 다이어리

* 장소 : 공원

* 색깔 : 스카이블루

 

◆물고기자리: 고진감래

종합운: 예상하지 못한 상황이나 일들로 인해 곤란을 겪을 수 있는 한 주이다. 이런 저런 고민과 스트레스 받는 일로 인해 마음이 불편할 수도 있다. 하나 둘씩 어려움이 해결될 것이니 스트레스 받지 말고 긍정적으로 생활하도록 하자.

연애운: 싱글은 미팅이나 소개팅에서 평소보다 주의하도록 하자. 커플들은 사소한 갈등은 가볍게 웃어넘기도록 하자.

경제운: 기존에 자신이 하던 일을 우선하고, 새로운 일은 관심을 끄도록 하자. 확실한 일에만 전념하고, 다소 불투명한 일은 피하는 것이 좋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2

* 물건 : 꽃

* 장소 : 맛집

* 색깔 : 퍼플

 

◆양자리: 사람만 조심

종합운: 하고자 하는 일이나 원하는 일들이 이루어지는 시기이다. 적극적으로 움직인다면 무슨 일을 해도 좋은 한 주가 될 것이다. 일이나 학업, 시험 등에서 만족할 만한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때이다.

연애운: 커플은 연인과의 정서적 교감이나 소통에 좋은 시기이다. 싱글들도 비교적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경제운: 생각지도 못했던 수입이 들어와 충분한 여유자금을 확보하게 되는 시기이다. 혹시라도 다른 사람에게 빌린 돈이 있다면 이번 주에 갚도록 하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3

* 물건 : 향수

* 장소 : 미용실

* 색깔 : 주황

 

◆황소자리: 바쁘다 바빠

종합운: 자신이 해야 할 일이나 책임져야 할 일들이 늘어나는 시기이다. 직장 상사가 갑작스럽게 일을 던져주거나, 누군가의 일을 대신 해야 할 지도 모른다. 눈코 뜰 새 없이 바빠지니, 몸은 고달프고 여유가 사라질 수 있다.

연애운: 커플들은 연인에게 부족함을 느끼거나 실망을 하게 될 수도 있다. 싱글들도 이성을 만날 때에 쉽게 결정을 내리지 않도록 하자.

경제운: 다른 사람의 말을 믿고 움직이다가 낭패를 볼 수도 있다. 계획하지 않은 지출은 삼가는 것이 좋으며, 다른 사람과의 돈 거래도 피하도록 하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7,1

* 물건 : 책

* 장소 : 대중교통

* 색깔 : 그레이

 

◆쌍둥이자리: 나의 길

종합운: 지금 자신이 가는 길이 맞다고 생각한다면 계속해서 가도록 하자. 주변의 참견이나 간섭은 무시하고 묵묵히 자신의 길을 고집하는 것이 좋다. 자신의 길을 가다 보면 자신을 알아주는 사람이나 도와줄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지나치게 상대방을 구속하지 말자. 싱글들은 평소보다 자신의 옷차림과 언행에 신경 쓰도록 하자.

경제운: 자신이 노력하는 만큼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이다. 혹시라도 여유 자금이 필요하다면 투잡이나 아르바이트 자리를 알아보도록 하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8,3

* 물건 : 필기구

* 장소 : 물가

* 색깔 : 옐로

 

◆게자리: 책임감

종합운: 강한 책임감과 자신감이 이번 주에 행운을 가져다 줄 것이다. 조금 무리를 하더라도 계획한 일이 있다면 끝까지 처리하도록 하자. 직장인이나 학생이라면 투잡이나 아르바이트를 시도해 보는 것도 좋다.

연애운: 커플들은 연인과의 사랑이 깊어지는 시기이다. 싱글들은 자신과 말이나 대화가 잘 통하는 이성을 선택하도록 하자.

경제운: 곳간에 곡식이 쌓이든 통장에 돈이 쌓이게 되는 시기이다. 자신이 갖고 싶었던 물건이나 필요한 것이 있다면 이번에 구매해 보도록 하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8,2

* 물건 : 이어폰

* 장소 : 스카이라운지

* 색깔 : 카키

 

◆사자자리: 유쾌하게

종합운: 이번 한 주는 유쾌하고 즐거운 일만 계획하도록 하자. 기분 상하는 일이나 골치 아픈 일은 피하는 것이 좋은 한 주이다. 지금 당장 처리해야 할 일이 아니라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도 좋다.

연애운: 커플들은 연인에게 한 수 접어주도록 하자. 싱글들은 잘 모르는 사람과는 함부로 만나지 않도록 하자.

경제운: 불필요한 곳에 돈을 쓰거나 목돈이 들어가는 일은 피하는 것이 좋다. 요행이나 행운을 기대하기 어려운 시기이니 투자나 재테크도 미루도록 하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9,1

* 물건 : 음악

* 장소 : 편의점

* 색깔 : 바이올렛

 

◆처녀자리: 해방

종합운: 그동안 자신을 억누르던 걱정이나 고민으로부터 해방되는 시기이다.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고 여유가 생기는 한 주가 될 것이다. 잠시 하던 일을 멈추고 홀가분한 기분을 만끽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연애운: 싱글이라면 소개팅을 노려보도록 하자. 커플들은 상대방의 기분을 잘 맞춰주는 것이 좋다.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실리를 중시해야 하는 시기이다. 자존심을 내세우는 것보다 어떻게 하는 것이 자신에게 좋은 지 잘 따져보도록 하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30,2

* 물건 : 에코백

* 장소 : 영화관

* 색깔 : 레드

 

◆천칭자리: 자신의 힘으로

종합운: 자신이 벌인 일이 있다면 자신이 해결해야 하는 때이다.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거나 의지하는 것보다 직접 해결하도록 하자. 자신이 책임지지 못할 말이나 행동은 피하는 것이 좋다.

연애운: 싱글들은 다른 사람들과의 약속이나 모임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커플들은 약간의 권태기나 소원함을 느낄 수 있다.

경제운: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해외로 눈을 돌려 보자. 꼭 해외에 있는 업체가 아니더라도 국내에 있는 외국계 회사도 좋을 것이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3

* 물건 : 사진

* 장소 : 마트

* 색깔 : 그레이

 

◆전갈자리: 마이 데이

종합운: 좋은 기회와 길운이 찾아왔으니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해 보자. 이번 주는 큰 변화나 변동이 발생하는 한 주가 될 것이다. 자신이 원하던 일이나 계획이 있다면 실행에 옮겨보도록 하자.

연애운: 커플들은 연인과 크게 다툴 수 있는 시기이다. 싱글들은 인기가 급상승하는 한 주가 될 것이다.

경제운: 아무리 많은 수입을 거두더라도 관리가 안 된다면 재물이 모이지 않을 것이다. 지금은 불필요한 소비를 줄이고 여유자금이나 비상금을 마련해두도록 하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7,3

* 물건 : 손수건

* 장소 : 카페

* 색깔 : 블랙

 

◆사수자리: 기쁘지 아니한가

종합운: 이번 주는 재물운과 사회운이 상승하는 좋은 시기이다. 또한 웃어른이나 선배들로부터 인정을 받거나 관계 개선에도 좋은 때이다. 일이나 공부도 좋지만, 밖으로 다니면서 적극적으로 움직이도록 하자.

연애운: 커플이라면 연인과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도록 하자. 싱글들은 쉽게 이성에게 마음을 허락하지 말자.

경제운: 우선 자신의 외모를 가꾸거나 꾸미는 데 돈을 쓰도록 하자. 또한 단체 활동이나 모임에 꾸준히 참석하여 자신의 얼굴을 알리는 것도 좋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8,2

* 물건 : 우산

* 장소 : 피트니스클럽

* 색깔 : 그린

 

◆염소자리: 계획

종합운: 한 주의 계획을 잘 세우고 일정을 잘 조절하도록 하자. 일의 경중과 선후 관계를 잘 따져야 하는 시기이다. 한번에 모든 일을 처리하려고 하지 말고 순차적으로 처리해 나가야 한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평소보다 자신을 꾸며 보도록 하자. 싱글들은 이성이 접근하기를 기다리기 보다는 자신이 찾아나서야 한다.

경제운: 갑작스러운 지름신이나 홈쇼핑은 주의하는 것이 좋다. 사고 싶은 물건이 있다면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수준에서 구매하도록 하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9,1

* 물건 : 커피

* 장소 : 레스토랑

* 색깔 : 네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