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인더스트리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꽃을든남자 ‘우유 바디케어’ 라인소망화장품 우유 바디케어 라인, ‘바디샤워·바디로션·핸드크림’ 3종 구성
   
▲ 출처: 소망화장품

4월이면 건조한 바람과 큰 일교차가 지속돼 그 어느 때보다 피부가 건조하다고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이에 촉촉한 피부를 위해 소망화장품 꽃을든남자가 ‘우유 바디케어’를 출시해 피부에 보습을 줄 수 있는 아이템을 제안했다.

꽃을든남자 우유 바디케어는 바디샤워(700ml, 9000원대), 바디로션(500ml, 9000원대), 핸드크림(80ml, 3000원대) 3종으로 구성됐고 우유 추출물, 올리브오일, 발아현미가 주성분이다. 민감하고 거칠어진 바디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꽃을든남자 우유 바디케어 속 우유 추출물은 청정 지역인 강원도 대관령에 위치한 초지 목장에서 목초를 먹고 자란 젖소에서 얻은 깨끗한 원유를 사용한 제품이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샤워 시 너무 뜨거운 물을 사용하면 피부의 유·수분을 빼앗길 수 있어, 체온과 비슷한 미지근한 물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며, “샤워 후에는 타월로 물기만 제거한 후 물기가 다 마르기 전에 바디 로션을 발라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이효정 기자  |  hyo@econovill.com  |  승인 2015.04.22  14:40:04
이효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