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

최근 부부관계 개선, 성감개선 등의 목적으로 이쁜이수술에 대해서 문의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쁜이수술로 불리는 질성형수술은 부부 및 연인 등 성감을 개선시키고 부부관계를 개선시키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러져 있다.

하지만 최근 단순히 성감개선을 목적으로 이쁜이수술을 찾는 이들보다 여성의 자존감과 여성 질건강을 위해 찾는 사람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 그럼 이쁜이수술은 여성 건강에 어떤 효과가 있을까?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에 따르면 “제대로 된 이쁜이수술을 받을 경우 여성의 신체적 변화가 크다”며 “자궁하수나 자궁후굴이 있어서 밑이 빠지는 느낌이 있는 여성분들은 질전벽과 질후벽, 골반근육 등 강화하여 골반 속으로 빠져 내려온 복원 수술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 방광이 느슨해진 질점막으로 인하여 질강으로 빠지는 것을 방광류라고 하는데 방광류 현상으로 요실금도 발생할 수 있으며 소변이 자주 마렵고 참기도 어렵다. 이런 현상 이쁜이수술을 통해 개선이 가능하다.

그리고 부부, 연인 등 관계시 느슨한 질점막은 서로 자극도 안되고 소변 마려운 느낌으로 관계에 집중이 안 되는 문제점을 이쁜이 수술 중 하나인 질 전벽성형으로 치료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출산으로 인하여 직장이나 항문주위 근육들이 파열되면서 직장이 질강으로 튀어나와 밑으로 노출되는 증상을 직장류라고 한다. 이러한 여성의 직장류는 후질벽성으로 강하게 골반근육과 직장근육, 항문근육을 수술을 통해 개선시킬 수가 있다.

여성의 골반건강 측면에서 정확한 질축소수술은 간단하게 레이저시술이나 탄력고무줄을 질속에 삽입하는 시술과는 근본적으로 차이가 나기 때문에, 반드시 산부인과 전문의의 진찰과 상담을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 최근에는 회음부성형만을 전문으로 수술하는 산부인과가 있어서 질성형이나 소음순성형, 처녀막재생등의 수술도 부작용을 줄이고 효과 좋게 수술 받을 수 있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특히 최근에는 3차원 입체질성형을 많이 찾고 있는데, 3차원 입체 질수술은 질의 전벽과 후벽의 균형 있는 공간축소와 근육강화를 수술하면서 여성의 신체적 불편한 사항을 개선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특히 골반장기 이완으로 운동이나 관계시 질에서 바람 빠지는 소리 현상 등은 3차원 질성형으로 개선효과가 크다고 한다.

이어 신봉규 원장은 “3차원입체질성형은 질점막에 돌기까지 형성해서 성관계시 자극감을 증대시키며 여성의 질 이완 증상이 있거나 미혼여성 및 출산여성에게 효과적이다"며 ”질전벽성형, 직후벽성형과 함께 골반의 근육을 강화시켜 질 내부를 수축시키며 질음을 개선하고 성감을 극대화 시킨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