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근 의학박사(리즈 레이저 여성성형 센터 대표원장)

아무리 이쁜이 수술 잘하는 곳으로 소문난 여성 질성형 전문병원 이라고 할지라도 집도의사와 환자가 서로 소통이 안 된다면 수술 후 만족도가 떨어질 수밖에 없다. 그러므로 충분한 사전지식을 가지고, 자신에게 필요한 수술이 무엇인지를 의료진과 신중한 상담을 통해 최종적으로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다면 이쁜이 수술, 소음순 수술, 질 성형 등 여성성형을 부작용과 재수술 없이 한번에 만족스러운 수술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먼저 인터넷 검색을 통해 본인이 질성형의 종류와 방식, 소음순수술 방법 등에 대해 사전지식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가장 중요한것은 집도의가 산부인과 전문의가 맞는지 마취의 방법과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는지 등 충분한 이해 없이 수술비용에만 치중해 수술을 결정해서는 실패할 확률이 높다. 또한, 수술 받은 환자들의 수술전후 사진과 후기를 참고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참고로 레이저를 이용한 질성형과 소음순수술은 리즈 레이저 여성성형 센터의 이형근 의학박사가 독자개발해 국내 최초로 수술한 방법으로 현재 의료서비스 등록과 상표권 등록까지 마친 상태이다.

질을 감싸고 있는 골반의 근육을 전혀 손상없는 처녀때 기능적으로 변화시켜 성감을 극대화 하는 레이저 질성형은 이쁜이 수술과 달리 메스 대신 레이저를 이용하기 때문에 더욱 섬세하고 세심한 수술이 가능하다. 그리고 출혈, 흉터, 통증이 거의 없고, 회복이 빠르며, 수술 후 유지력이 크게 상승돼 오랜 관계 후에도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리즈레이저센터의 신기술 레이저 소음순 수술은 수술 후 흔적이 남지 않아,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레이저 미세지방조각술과 주름제거술 등의 시술도 함께 이뤄져 날렵하고 예쁜 모양의 소음순으로 재탄생 된다.

이형근 의학박사(리즈 레이저 여성성형 센터 대표원장)은 “질성형, 소음순성형시 수술 가격보다는 수술 경험과 숙련된 노하우를 가진 의료진을 찾는 것에 비중을 두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도움말 : 리즈레이저센터 02-540-8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