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위드스피치 종로점 ·교대점

직장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게 바로 무엇보다 스피치가 아닌가 싶다. 특히, 설득스피치는 사람과 사람간의 대화를 통해 가장 필요한 도구라는 것에 모두 공감하는 바일 것이다. 하지만 설득스피치를 하는데 있어서도 기술이 필요하다.

설득스피치를 하는데 있어서 감정에만 치우쳐 하기 보다는 상황에 맞게 적절한 설득스피치의 노하우를 갖춰야 직장생활을 할 때 더없이 잘 활용될 수 있다. 이로 인해 위드스피치학원에서는 설득스피치과정이 더 없이 직장인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설득스피치가 꼭 필요한 수강생들의 관심은 뜨겁다.

설득스피치를 대학교 다니면서 별 필요없다고 생각했던 이 모씨 또한 광고회사에 입문한 후부터 이 생각을 확 바꿨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위드스피치를 방문해 우선 설득스피치 단체 과정인 기본부터 시작했다고 말했다.

광고회사에서 근무한 지 3년차가 되면서 점점 타 기업체 관계자들과 비즈니스 업무로 인해 만나야 하는 일이 잦아지면서 설득스피치의 필요성을 절실히 깨달아 위드스피치 학원을 방문해 스피치교육을 받기로 결심했다고 속내를 밝혔다.

박 모씨 또한 마케팅 관련 업무를 하면서 점점 고객을 대하는 가운데 설득스피치의 노하우의 필요성을 느꼈다고 밝혔다. 고객응대로 인해서 설득스피치를 잘하는 직원의 경우에는 마케팅 실적도 높을 뿐만 아니라 회사 내에서 업무적으로 상관으로부터 높은 신뢰를 받을 수 있었다는 게 그의 이야기다.

이로 인해서 저녁시간에 설득스피치과정을 신청해 들으면서 기본적인 이론을 토대로 실전감각을 키워가는 중이라고 밝혔다. 그래서 간혹 회사 업무적으로 이런 부분들을 접목시켜 일에 활용하고 있다며 설득스피치의 필요성에 절대적인 공감한다고 말했다.

이처럼, 설득스피치는 우리가 살아가면서 반드시 필요한 기술 중에 하나다. 물론, 상대방에 대한 예의와 존중을 기본으로 할 때 우리는 반드시 상대방에게 설득스피치로 인한 여러분의 생각을 밝혀야 한다.

그런 노력을 해야만 설득스피치로 인한 여러분의 사회생활의 경쟁력은 높아질 수 있다. 이런 노력은 조직 안에서 여러분의 위치에 맞는 설득스피치 능력을 상관 또는 부하 직원에게 선보일 수 있다.

위드스피치학원 이경화 대표 또한 설득스피치는 이 시대에 가장 필요한 스피치 도구로써, 공감을 기본바탕으로 하는 설득의 기술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직장생활을 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사회 초년생을 비롯해 각자 조직 내에서 위치가 변화함으로써 유연한 설득스피치 기술을 갖추는 것은 중요하다고 밝혔다.

위드스피치학원 이경화 대표는 이것은 누구나 노력에 의해서 갖출 수 있는 기술이라며, 이와 같은 기술을 갖추기 위해서는 관련 이론 지식을 바탕으로 유형별 설득스피치 기술을 배우는 게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와 더불어 반복적인 스피치훈련과 전문가의 코칭을 기반으로 훈련을 하게 된다면 설득스피치로 인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다고 조언했다.

위드스피치는 이와 같은 설득스피치 맞춤 콘텐츠를 위해서 늘 관련 콘텐츠 연구에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관련 자료의 업데이트를 기반으로 맞춤 전략을 통해 직장인들에게 피부에 닿는 설득스피치 과정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위드스피치는 이경화 대표의 저서 “목소리가 경쟁력이다!” 보이스트레이닝 전문 서적을 기반으로 보이스과정을 단계별로 운영중에 있다. 또한, 프레젠테이션교육을 운영함으로써 직장인들과 대학생들에게 맞춤 코칭을 선보이고 있다.

더 나아가 공무원면접, 대기업면접, 공기업면접 등과 같은 맞춤 면접전략을 구사해 질높은 합격실력을 선보이고 있다. 기타 궁금하신 내용은 위드스피치(www.withspeech.co.kr) 종로점 또는 교대점에 문의(070-7501-5129)하면 된다. 이 외에도 단체교육과정은 22만, 소수정예과정은 50만원으로 합리적인 교육료를 통해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