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LIFE&PEOPLE >
칼슘 필러로 간편하게 예뻐지자숨어 있는 얼굴의 라인을 찾아주고 턱선을 잡아주는 진화하는 필러 시술
   
 메이드유클리닉 박건환 원장

봄을 맞이해 산뜻한 외모 개선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가장 요구가 많은 부위는 단연, 팔자주름과 턱선이다. 즉 V라인 얼굴로 호감 있는 ‘동안’ 외모를 가꾸려는 것. 최근에는 실제로 성형을 고려하다가 시간 제약과 비용 부담 등으로 방향을 바꿔 간단하고 빠르게 외모 변화를 줄 수 있는 쁘띠성형을 찾는 수요가 많아지고 있다. 티가 나지 않으면서 자연스러운 본연의 모습을 유지할 수 있어서 필러나 보톡스 같은 쁘띠 시술을 많이 찾고 있다.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메이드유클리닉 박건환 원장은 “계절이 바뀌면 환자의 수가 늘어나는데 특히 봄이 되면 새로운 대인 관계 형성의 기회가 많아지는 만큼 외모를 통해 첫인상에서 호감을 주기 위한 방법으로 가장 인기 있는 것이 쁘띠성형”이라며 “특히 과도한 성형 욕심 보다는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전체적인 얼굴 비율과 개성을 고려해 원래 자신의 얼굴 매력을 최대한 자연스럽게 살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최근 필러의 종류가 많아지고 다양한 시술 테크닉이 개발되면서 어느 한 부위에 대한 개선이 아닌, 전체 적인 접근에서 얼굴의 입체적인 부분을 살리는 것이 더욱 중요해졌다. 대표적인 칼슘 필러 '래디어스'가 지난 10년 이상 쌓아온 기술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2015년 S/S ‘필러 성형’ 트렌드를 소개한다.

필러성형 #1 내 얼굴에 하트를 만들어주자
시간을 초월해 여성들이 가장 바라는 점은 ‘동안 얼굴’을 유지하는 것이다. 동안 얼굴이 되기 위해 가져야 할 요소는 매우 다양하지만 대표적으로 통통한 볼과 이목구비가 또렷한 입체적인 얼굴을 꼽을 수 있다.

전체적인 얼굴 비율은 좋으나 정면으로 봤을 때 얼굴이 평평하여 밋밋한 인상을 가진 것이 불만이라면 한 번쯤은 입체감 있는 얼굴을 꿈꿀 것이다. 이러한 여성들에게 앞 광대에 볼륨을 주고, 턱 아래쪽 윤곽을 V라인으로 만들어 전체적인 하트페이스를 완성 시켜주면 간단한 필러로 성형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필러성형 #2 빠르고 간편하게 필러로 하는 교정술
일반적으로 돌출된 입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얼굴의 구조상 팔자 주름이 더 깊게 보일 수 있다. 이러한 상태에서 필러로 팔자주름을 개선해주는 귀족시술과 함께 코 기둥, 턱 끝 교정을 해주면 자연스러운 본연의 얼굴을 되살려 줄 수 있다.

간편한 방법으로 흉터에 대한 걱정이 없어 안전하게 시술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필러로 하는 돌출입 교정에 있어서 가장 큰 장점이다.

필러성형 #3 얼굴 속 ‘더블 S라인’을 찾아주세요
우리 얼굴은 이마와 턱 쪽에 볼륨감을 조금만 주더라도 인상이 호감형으로 바뀐다. 얼굴 속 이마와 턱에 숨겨진 2개의 S라인을 살리는 필러 성형으로 간단하게 자연스러운 볼륨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이마 라인은 예쁘지만 꺼진 부위가 많고, 턱이 작은 얼굴에 적합한 시술이다. 이마의 꺼진 부위에 볼륨을 채우고, 이마와 연결되는 미간 부위에 S라인을 만들어준다. 그리고 작은 턱 끝을 올려 입술과 턱이 이루는 선에 또 한번의 S라인을 만들어줘 얼굴 속 숨겨진 더블 S라인을 살려 전체적인 동안 인상을 심어줄 수 있다.

탄력과 볼륨을 채워주는 데에는 칼슘 필러가 제격
미용 목적으로는 최초로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칼슘 필러 1위 브랜드인 ‘래디어스’는 기존 히알루론산 필러와 비교했을 때 높은 탄성과 점성을 가져 힘있는 입체감을 살려주며 동일한 양으로 더 많은 볼륨을 증가시킬 수 있다.

또한 체내에 천연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시켜 볼륨을 탱탱하게 잡아주고 1년 이상 효과가 지속되어 히알루론산 필러보다 비용대비 효율적이다. 중간 정도의 주름부터 깊게 패인 주름까지 효과적이며, 특히 팔자주름, 광대주름, 양 볼에 볼륨을 주어 최근 동안 트렌드인 ‘하트 페이스’와 ‘더블 S라인’의 탄력과 볼륨을 채워주는 효과적인 필러이다.

허재영 기자  |  benhur@econovill.com  |  승인 2015.04.13  11:29:48
허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