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아이 100일때부터 지긋지긋하게 아토피를 달고 살아온 두 아이의 엄마인 정씨는 아토피 치료를 위해 안 해본 것이 없을 만큼 아토피와의 전쟁은 끝이 보이지 않았다. 작은 아이의 경우, 대학병원을 10년 가까이 다녔음에도 이렇다 할 효과를 보지 못했으며 점점 심해지는 발진 때문에 이불과 교복은 진물로 얼룩지고 아이는 가려움에 괴로워 했다.

우연히 보게 된 기사에서 비단멍게가 아토피 피부 개선에 효과가 있다는 글을 보게 되었고 정말 마지막이라는 심정과 제발 낫기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으로 비단멍게 에센스 에이치지원(HG1)을 사용하게 되었다. 이 후 아이는 신기하게 발진이 줄어들고 진물이 말라 갔으며 새 살이 돋아났다.

이처럼 아토피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는 HG1  항균펩타이드 원료인 비단멍게는 동해안 깊은 바다에서만 자연 서식하는 해물로서 아토피와 여드름 등 민감성 피부질환에 효과를 내는 항균 펩타이드를 갖고 있다고 호서펩티드 연구소는 밝히고 있다.

비단멍게에서 추출한 천연항균 펩타이드(비단멍게 향균펩타이드)는 아토피와 여드름을 일으키는 감염균(포도상구균, 칸디다균, 아크네균 등)에 투여하자 1분만에 완전히 박멸될 만큼 세균성 피부질환에 효과적인 물질이다.

그 동안 아토피 치료는 화학작용 방법을 이용했기 때문에 민감성 질환인 아토피 피부에는 많은 부작용이 따랐고 효과를 보기도 어려웠다. 비단멍게 천연 펩타이드의 특징은 펩타이드 물질이 물리적으로 감염균의 막을 해체하기 때문에 거의 모든 감염균을 사멸할 수 있으며 내성균에까지 탁월한 제어력을 갖고 있어 만성 아토피 피부에 매우 효과적이다.

비단멍게 추출 항균 펩타이드에 관련된 내용은 공중파 뉴스에도 소개된 바 있으며 호서펩티드 연구소(http://www.hgo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단멍게 추출물을 함유한 에센스 에이치지원(HG1)은 STP몰(http://www.stpcos.com)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많은 아토피 고객이 직접 후기(cafe.naver.com/hgone)를 올려 그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STP몰 아토피 상담센터 전화번호는 : 1644-4716 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