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로레알파리

뷰티 브랜드 로레알파리의 남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맨 엑스퍼트(Men Expert)’는 건조하고 거친 남성 피부를 위한 강력한 수분 충전 아이템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이드라 파워(Hydra Power) 라인’을 출시했다.

로레알 파리 맨 엑스퍼트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수분 충전 라인인 ‘이드라 파워 라인’은 청정 프렌치 마운틴 워터를 함유하고 있어 남성들의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스킨, 로션, 올인원 세럼 등 피부 타입 및 다양한 취향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하도록 총 3가지 형태로 출시됐다.

에센스 성분이 함유된 쿨링 스킨인 ‘마운틴 워터 로션(Mountain Water Lotion, 120ml/2만원대)’은 스킨과 로션을 한번에 바르는 효과가 있어 사용하기 간편하며 가벼운 텍스처로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밀키 로션 타입의 ‘마운틴 워터 밀크(Mountain Water Milk, 50ml/1만5천원대)’는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황사, 미세먼지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 상태로 유지시켜준다.

스킨, 로션, 에센스를 모두 담은 올인원 세럼인 ‘마운틴 워터 세럼(Mountain Water Serum, 50ml/2만8천원대)’은 독특한 텍스처가 바르자마자 피부에 스며들어 에너지 공급을 원활하게 해주고, 취침 전 발라주면 마치 수면팩을 한 듯 촉촉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