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교육전문 ‘스카이에듀’가 경기도교육청 주관 4월 고3 전국연합학력평가가 시행된 오늘, 수험생들을 위해 ‘모의고사 등급컷 및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스카이에듀는 4월 모의고사 당일, 영역별 원점수 등급컷을 실시간으로 분석・공개하는 ‘모의고사 등급컷’을 비롯해 성적을 입력하면 명확한 분석 및 맞춤 전략이 가능한 ‘진짜 내점수’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진짜 내점수’ 분석 서비스는 재학생뿐 아니라 N수생을 포함했을 때의 예상 백분위와 등급을 알 수 있는 ▲스카이 N수생 보정점수, 이번 4월 점수로 6월 모의고사 점수를 예측하는 ▲6월 모의수능 예상성적, 현재 점수 대로 지원이 가능한 대학을 알아보는 ▲지원가능대학 확인을 포함하고 있어, 단순 등급 확인 이상의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모의고사 당일 대치동 1타 스타강사진들의 가장 빠르고 깊이 있는 해설강의를 ‘0원’에 제공할 예정이다. 4월 모의고사 풀서비스는 스카이에듀 홈페이지에서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스카이에듀는 4월 모의고사에 지친 고3 수험생들의 의욕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아낌없이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저녁 7시에 공개되는 퀴즈를 확인하고, 정답을 이벤트 페이지 입력창에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는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된다.

정답을 맞춘 수험생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2(5명)와 치킨 상품권(50명)을 총 55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문화상품권과 간식 기프트콘을 각각 500명, 2000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수험생들에게는 스카이에듀 BEST강좌와 스카이에듀 쿠폰 3종 세트가 지급된다.

스카이에듀 이상제 부대표는 “4월 모의고사를 통해 고3 수험생들은 본인의 취약점을 확인하고 이를 보완할 수 있는 맞춤형 수능 전략을 세워야 한다”며, “이에 스카이에듀는 4월 모의고사의 궁금증을 모두 해소하고, 고3 수험생들이 본인의 위치를 객관적으로 파악해 올바른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모의고사 풀서비스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다양한 입시 업체에서도 4월 학평 해설을 제공하고 있다. 그 중 스카이에듀의 ‘4월 모의고사 풀서비스’와 관련한 사항은 스카이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