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및 교육, 생활편의시설, 자연환경 등 뛰어난 입지여건을 두루 갖춘 ‘광교 호반베르디움 6차’가 이달 중 분양된다는 소식이다.

호반건설의 광교 호반베르디움 6차는 지하 1층~지상 15층, 총 8개동 446가구(전용 84㎡ 36가구, 전용 100㎡ 410 가구)로 구성되어 저밀도 계획으로 쾌적한 주거 환경이 기대된다.

여러 강점 중 우선, 편리한 교통환경을 꼽을 수 있다. 현재 공사 중인 신분당선 개통(2016년 예정)되면, 광교역(가칭)이 도보 거리에 있는 역세권으로 광교역(가칭)~판교~양재~강남으로 이동이 편리해진다.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수지IC를 통해 헌릉, 동탄 양방향이 진출입 가능하고, 헌릉~삼성역(대모산 터널), 헌릉~양재도로 개선, 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를 이용해 인천~동수원~신갈~강릉의 광역 교통망도 장점이다. 또한 광역버스를 통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어서 서울역, 강남, 판교, 사당 등 주요지점 연계 운행이 가능하다.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광교 호반베르디움 6차는 단지 앞에 광교초, 광교중학교, 홍재도서관 등 교육 여건도 양호하여 학부모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광교중학교는 지역 내 특목고 진학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주변 편의시설로는 중심상업시설이 인접해 있고 이마트가 입점 예정이다. 자연환경도 큰 장점인데 광교산 성죽공원, 솔내공원이 가까운 친환경 주거 단지이며 광교신도시 내 친환경 웰빙단지에 속한다. 또한 전 가구 선호도 높은 판상형 구조 및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로 입주민의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춘 친환경 단지로 설계되었다.

광교신도시는 수도권 개발계획의 축으로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이 우수하고 분당, 용인, 수원 생활권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주거 여건이 매우 뛰어난 인기 신도시다. 또한 분당과 동탄을 잇는 경기남부권의 주거 중심의 축으로, 광역행정 및 첨단산업 입지를 통한 행정복합도시 및 자족형 도시로 거듭나고 있다.

한편, 광교신도시에서 최근 공급된 힐스테이트 광교는 100% 분양완료 되어 수요층의 관심도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광교신도시 신규 공급이 마무리 단계이고 올해 입주 예정 단지가 약 2,100여가구에 불과해 광교신도시 입성을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뛰어난 입지여건을 갖춘 호반건설 ‘광교 호반베르디움 6차’는 4월 중순 분양 예정이다.

문의전화: 1566-09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