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관리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시설개론 적중특강’을 영풍문고 종로점 ‘책향’에서 오는 11일(토) 오후 3시에 개최한다.

이번에 열리는 ‘주택관리사 시설개론 적중특강’은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공동주택 시설개론 과목에서 고득점을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준비됐다.

이번 공개특강의 특징은 공동주택 시설개론 과목을 공부하면서 아무리 읽어도 이해하기 힘든 수많은 정의들을 이미지법을 통한 이해로 쉽고 빠르게 학습할 수 있도록 핵심 노하우를 전달해준다는 점이다.

공동주택 시설개론은 다른 과목보다 출제범위가 광범위 하기 때문에 어느 일정부분만을 학습하기 보다는 전반적인 내용을 꼼꼼하게 학습하는 계획을 세워야 한다.

‘이미지로 풀어보는 시설개론’이라는 주제로 공동주택 시설개론 이강일 교수가 초빙되어 ‘신축, 팽창 단어 포인트 정리’와 ‘위치 단어 포인트 정리’에 대해 특강을 펼칠 예정이다.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받고 있으며, 선착순 50명까지 무료로 접수 가능하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고급 텀블러와 문구세트 등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주택관리사 동영상 강의 특강 무료 수강권을 증정한다.

한편, 4월 18일(토)에는 주택관리사 시험 ‘D-100 합격전략 설명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2015년 제18회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은 1차 시험이 7월 18일(토)에 그리고 2차 시험은 10월 10일(토) 실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