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강남역은 전국에서 유명한 맛집이 즐비하게 모여있다. 독창적이고 이색적인 음식을 찾는 사람들이 강남역 맛집을 많이 찾고 있지만, 너도나도 맛집이라고 내세우고 있어 제대로 된 맛집을 선택하기가 쉽지가 않다.

서울 강남역 맛집 중에서 최근 젊은 여성들의 입맛을 확 사로잡은 피자가 있다. 피자 속 치즈의 두께가 3~5cm에 달해 ‘치즈홍수’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리골레토 시카고피자( http://rigoletto.co.kr/ )’가 대표적인 강남역 맛집으로 손꼽히고 있다.

평일에도 줄 서서 먹어야 할 정도로 많은 손님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는 리골레토 시카고피자는 시카고피자 원조의 맛을 그대로 구현하여 아류 브랜드 사이에서도 독보적인 맛과 개성을 앞세우고 있다. 치즈마니아는 물론 입맛이 까다로운 10~30대의 젊은 여성층이 주 고객층이다.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는 물론 동료, 가족끼리 부담 없는 회식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리골레토 시카고피자는 두툼한 치즈를 바탕으로 토핑을 자유롭게 추가할 수 있어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과 취향을 맞춰준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인 불고기 시카고피자 외에 토마토 맛이 좋은 클래식 시카고피자, 베이컨 피자, 그리고 통통한 새우가 듬뿍 들어있는 쉬프림 시카고피자까지 맛볼 수 있다. 반반피자 메뉴도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

또한, 시카고피자와 환상의 조합을 가진 서브 메뉴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통 양상추와 유기농 리코타치즈 샐러드, 각종 튀김과 포테이토 후라이, 가지구이, 치킨너겟, 칼릭새우와 김치베이컨필라프 등 다양한 서브메뉴까지 함께 곁들일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홍수처럼 흘러내리는 리골레토 시카고피자는 두꺼운 치즈를 부드럽게 즐길 수 있도록 피자판 아래 불로 지필 수가 있다. 양식과 한식, 일식 요리 스타일을 모두 겸비한 새로운 스타일의 피자로서 질리지 않고 꾸준히 먹을 수 있어 재방문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배달은 되지 않지만 테이크아웃해서 가는 고객이 많다.

서울 강남역 맛집은 까다로운 고객의 입맛과 트렌드에 따라가지 못하면 도태되기 쉽다. 2014년 11월을 시작으로 전국 가맹점이 전국 50호점까지 빠르게 확산할 수 있었던 것은 곧 고객의 입맛과 트렌드, 그리고 서비스에 충실했기 때문이다.

줄 서서 먹어야 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강남역 맛집, 그곳에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다. 연인과의 데이트코스, 가족, 동료 등 가볍고 편안한 자리를 원한다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메뉴인 리골레토 시카고피자를 추천한다. 홍수처럼 흘러내리는 시카고피자의 치즈홍수에 빠져본다면 화목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기에 충분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