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기운이 찾아오면서 한낮 기온이 훌쩍 올라갔다. 또한, 활짝 피어난 꽃과 봄 날씨를 만끽하기 위해 나들이를 떠나는 사람들도 많아졌다. 하지만 나들이를 통해 외부활동이 늘어나므로 피부는 지치기 쉽다. 특히 들쑥날쑥한 날씨만큼이나 피부 상태도 예측하기 어려운 계절인 만큼 피부관리에 특별히 신경 써야 한다.

봄철에는 높은 일교차와 강한 자외선,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 등 외부 자극 요소가 피부 균형을 무너뜨려 피부를 쉽게 거칠고 건조하게 만든다. 이런 환경 속에서 트러블 없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란 쉽지 않기 때문에 수분크림, 보습크림, 영양크림과 같은 보습제품을 통해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로 가꾸는 관리가 필요하다.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 때문에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수분’과 ‘보습’을 한 번에 잡은 수분크림이 입소문 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파에온( http://www.paeon.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는 ‘큐템 데일리크림’ 이다. 전화문의(1544-9159)도 가능하다.

‘큐템 데일리크림’은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주고 피부장벽의 재생과 피부 보습에 큰 효과를 지닌 세라마이드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보습코팅막을 형성하여 수분지속력이 오래 유지되는 수분크림이다.

또한, 피부 트러블 진정에 뛰어난 어성초, 천문동, 알로에베라잎 등 다양한 천연 추출물이 들어있어 봄철 트러블로 인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공급을 해줄 뿐만 아니라 피부의 근본적인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수분, 보습크림 역할을 한다.

봄철에는 꽃가루와 황사 등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이 일어나기 쉬우며, 높은 일교차가 피부 균형을 무너뜨려 피부를 거칠고 건조하게 만든다. 이런 봄철 환경 속에서 촉촉하고 트러블 없는 피부를 유지하기란 쉽지 않다.

이때 알아두어야 할 봄철 피부관리의 핵심 포인트는 피부 기초가 촉촉해야 건조한 봄철에도 트러블과 잡티 없는 화장이 가능하다는 사실이다.봄철에는 꽃가루와 황사 등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이 일어나기 쉬우며, 높은 일교차가 피부 균형을 무너뜨려 피부를 거칠고 건조하게 만든다.

이런 봄철 환경 속에서 촉촉하고 트러블 없는 피부를 유지하기란 쉽지 않다. 이때 알아두어야 할 봄철 피부관리의 핵심 포인트는 피부 기초가 촉촉해야 건조한 봄철에도 트러블과 잡티 없는 화장이 가능하다는 사실이다.

큐템 데일리크림은 국내 권위 있는 5개 대학병원 교수진과 전문의, 연구진으로 구성된 피부과학 연구소 [스킨메드]에서 노하우를 담아 만든 제품이다. 수많은 특허를 가지고 있으며 피부과 테스트를 완벽하게 거쳤기 때문에 안전함을 요구하는 민감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에게 특히 신뢰를 얻고 있는 인기제품이다.

현재 파에온에서는 “5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를 통해 전제품 5% 할인쿠폰 발급과 함께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수분∙보습∙영양을 한꺼번에 해결해주는 촉촉한 수분크림으로 내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만나면서 사은품도 알뜰살뜰 챙겨 환절기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만들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