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

따뜻한 봄, 행복한 가정을 꿈꾸는 소중한 인연이 결실을 맺는 결혼 시즌이기도 한 봄이다. 하지만 해마다 이혼율이 증가하고 있고 그 이유에는 경제적인 이유, 성격차이 등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부부관계 문제 즉 성생활의 불만족이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부부관계에서 남성이 지속적으로 만족을 하지 못하는 경우 여성은 심한 자괴감에 빠지며 심지어 우울증까지 걸릴 수 있다. 이에 많은 여성들이 부부관계 개선을 위해 이쁜이수술을 고민하게 된다.

서울에 거주중인 40대 주부 A씨는 이러한 고민 끝에 여성성형 전문병원을 찾았다. A씨는 여성성형 전문병원에서 소위 이쁜이수술(질축소수술, 질수축수술)이라고 불리는 질성형에 대한 상담을 받고 수술을 받기로 했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행복한 부부생활은 다양한 요소들이 충족되어야 한다. 부부관계 또한 부부생활 중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어 최근 질성형에 대한 상담문의가 늘었다. 이쁜이수술이 부부관계에 있어 개선책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이쁜이수술은 방법도 여러 가지가 존재하며 수술방법에 따라 수술효과 또한 많은 차이가 난다”며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의 몸에 맞는 효과좋은 수술방법을 선택 해야하며 최근 효과 좋은 이쁜이수술 방법으로 3차원입체질성형이 각광받고 있다”고 전했다.

3차원입체질성형은 질축소수술과 골반근육 강화술, 질점막돌기 형성술을 질속부터 질입구까지 질후벽과 질전벽 전체를 시술하므로 남녀모두의 성감향상에 도움을 주어 부부관계 개선은 물론 여성의 전체 골반의 근육을 강화시켜 질이완으로 발생하는 자궁탈출증(자궁하수증)에의한 밑이 빠지는 듯한 느낌과 방광탈출증으로 인한 요실금증상, 직장탈출(직장류)에 변비나 변실금 까지도 치료 가능한 이쁜이수술의 발전된 단계라고 할 수 있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3차원 입체질성형은 질이완으로 인한 자궁탈출이나 방광탈출,직장류까지 다 교정 가능한 수술 방법으로 여성의 건강증진에도 큰 도움을 주며 남녀모두의 성감개선에도 효과가 좋다.”며 “수술 전 전문의의 자세한 진찰과 상담을 통해 본인의 상태를 정확히 파악한 후 자신의 몸에 맞는 수술방법을 결정 해야한다”고 전했다.

또 병원을 선택할 때 수술비용만을 염두에 둔다면 수술 후 만족도가 떨어진다거나 수술부작용으로 인해 재수술을 받아야하는 경우도 생길 수 있으므로 이에 수술경력, 수술방법, 수술후기, 수술의 안전상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여 수술에 대한 안전성이 확보되어 있는지도 꼼꼼히 살펴보고 이쁜이수술 잘하는 곳을 선택해야하며 필요에 따라 소음순수술과 처녀막 재생수술도 동시에 가능한지도 알아보는 것이 좋다고 한다.

[도움말-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 산부인과 전문의 전)고려의대 외래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