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 서울모터쇼에 참석한 브리 타 제에거 대표이사 최덕준 세일즈 총괄 부사장이 2일 공개된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일, '2015서울모터쇼'에서 'Innovation & Leadership'을 주제로 자동차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적이고 매력적인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및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선보였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서울 모터쇼에서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첫 번째 모델인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를 최초로 공개하며 공식 출시한다.

또, 고성능 브랜드 메르세데스-AMG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스포츠카 더 뉴 메르세데스-AMG GT와 럭셔리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세단 더 뉴 S 500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국내에는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00와 T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500 두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2억9천 4백만원(부가세 포함), 2억 3천 3백만원(부가세 포함)이다.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015 서울모터쇼에서 공개한 고성능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AMG GT

2014년 9월 독일 아팔터바흐(Affalterbach)에서 세계에 첫 선을 보인 더 뉴 메르세데스-AMG GT는 메르세데스-AMG가 독자 개발한 두 번째 모델로 메르세데스-AMG의 뛰어난 모터스포츠 성능과 일상에서의 드라이빙 실용성을 결합한 정통 스포츠카이다.
 
알루미늄 스페이스 프레임, V8 바이터보 엔진, 건식 윤활방식, AMG SPEEDSHIFT 7단 듀얼 클러치 스포츠 변속기, 스포츠 서스펜션 알루미늄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 총 중량 1540kg의 경량 구조를 갖춘 더 뉴 메르세데스-AMG GT는 레이싱카에 버금가는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특히, 프런트 미드 엔진 컨셉에 뒤 차축 트랜스 액슬 변속기를 택한 덕분에 전륜과 후륜 간 47: 53의 이상적인 무게 균형을 이루고 있다.
 
더 뉴 메르세데스-AMG GT는 2015년 3분기 국내 출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