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에서 용하다고 소문난 점집을 찾고 있다면, 점잘보는곳 용한점집 이화령 점집을 알아두면 좋다. 이 곳은 신점 잘 보는 곳으로 소문난 점집으로, 정직하고 올바른 무속인의 상담소다.

이화령 김련경이 전하는 칠성신[七星神]은 이렇다. 칠성신은 무병장수, 소원성취, 자녀성장, 안과태평 등을 관장하는 신으로, 주부들이 정화수를 떠 놓고 칠성님께 기원하거나 무당들이 칠성굿을 통해 칠성신을 섬기는 굿 등은 일찍부터 민간에서 전해져 온 신앙 현상이다.

 실제 12세기에 이미 칠성이 무신(巫神)으로 등장하고 있던 사실을 이규보(李奎報, 1168∼1241)의 『동국이상국집(東國李相國集)』 노무편(老巫篇)의 시문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신라 김유신(金庾信, 595∼673)의 탄생에 대하여 일연(一然)의 『삼국유사(三國遺事)』 권 1 기이(紀異) 1 김유신조(金庾信條)에 “칠요(七曜)의 정기를 타고 났으므로 등에 칠성의 무늬가 있고, 또 신기한 일이 많았다”라는 기록이 있다.

 이러한 기록으로 볼 때 본래 우리의 무교신앙 가운데 칠성신이 있었으며, 이와 흡사한 외래신앙이 들어오면서 이들과 혼합된 것으로 보인다.

 인천 소문난 점집 이화령 인천유명무속인 김련경은 즉문즉답으로 나의 앞날과 내가 알고자 하는 문제점들에 대해 그 자리에서 해답을 주는 신통력이 있는 무속인이다.

 중요한 판단이나 문제해결이 안 되는 고민이 있는 이들은 신기운이 넘치고 있는 인천점집 이화령 김련경(http://blog.naver.com/yth4012/220142082699)을 만나보는 것도 좋을 듯싶다.

신점 잘 보는 점집 이화령(010-5332-0090)은 주변도시 고양시 일산 김포 영종도 부천 부평 주안 광명 강화 파주등지에서 신점 잘 보는 무속인, 유명한 점집 소문난 점집, 용한 점집으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