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4월 한 달, 전국 14곳의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닛산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와 더불어, 서울 모터쇼 기간 동안 UEFA 챔피언스리그(UEFA Champions League) 결승전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 시승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 및 시승 이벤트는 오는 <2015 서울모터쇼>를 기념하는 한편, 지난 겨울철 발생했을 수 있는 차량의 손상을 점검하고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봄철 드라이빙을 지원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먼저, 캠페인 기간 내 전국 닛산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을 방문한 고객은 닛산 서비스 점검 내역에 포함된 16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소모품 등에 대한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엔진 에어클리너, 실내 공기정화 필터, 시트 필터(적용 차종에 한함), 연료 필터(디젤 차량에 한함), 오일 필터 및 12V 배터리에 대해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오일필터, 엔진 에어클리너, 엔진오일, 케미컬로 구성된 엔진오일 패키지와 실내 공기정화 필터 및 에바 크리닝 패키지에 대해서는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기간 중 유상수리 고객 전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닛산의 대표 프리미엄 세단 알티마(ALTIMA) 고객을 위한 휠 & 타이어 패키지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17인치 순정 알로이 휠과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25% 할인된 가격에 장착할 수 있으며, 휠이나 타이어 개별 구매의 경우에도 각각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닛산은 4월 1일부터 12일까지 서울모터쇼 기간 동안 닛산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를 통해 시승 신청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특별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에게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람권과 2박 숙박권 및 왕복 항공권이 포함된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커플 패키지(1명)를, 2등에게는 UEFA 챔피언스리그 준결승전 커플 관람권(2명)을, 3등에게는 여행가방(4명), 4등에게는 UEFA 챔피언스리그 공인구 ‘피날레 베를린(Finale Berlin)’(30명)을 증정한다. 발표는 4월 15일 추첨 후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된다.
 
닛산 세일즈 및 마케팅 총괄 손창규 전무는 “닛산 브랜드 성장의 원동력은 좋은 제품, 구매부터 사후 관리까지 책임지는 차별화된 고객 케어 프로그램과 고객 중심의 마케팅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높은 가치와 만족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본 캠페인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및 갤러리,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와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