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신봉지구는 훌륭한 입지적 조건 및 다양한 개발호재를 갖추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아시아건설은 도시형생활주택 265실이 완판된 ‘웰스톤애비뉴’ 상가를 분양 중이다. 이 상가는 지하 2층~지상 4층 1개동 규모로 50개의 점포를 공급한다.

‘11000가구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지닌 웰스톤애비뉴는 단지 내 상가의 역할을 하며 인근 자이 아파트 4600가구를 독점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상가시장 변화의 바람을 주도하고 있는 스트리트형 상가로 높은 개방감과 수요 접근성을 자랑한다. 스트리트형 상가는 공실률이 낮아 임차인은 물론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커다란 인기를 얻고 있는 부동산 히트상품 중 하나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변화를 많이 꾀했다. 기존의 천편일률적으로 같은 디자인에서 벗어나 유럽풍 외관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기계식주차장이 아닌 자주식 주차공간을 확보해 고객유인을 극대화 하고 있다. 상가 투자 성공을 보장하는 또 하나의 경쟁력이 되는 것이다.

‘웰스톤애비뉴’의 자랑거리 중 최고는 개발호재가 풍부하다는 것이다. 주변의 개발은 지역의 프리미엄을 높이는 기본 재료로 작용한다.

이 상가는 주변에 판교, 광교신도시 등의 대형 개발호재의 영향력을 받는 위치에 있다. 또한 가까운 거리에 약42만㎡ 규모로 공동주택용지, 준주거용지 등(약 27만 5000㎡)과 도로, 보행자도로, 공원, 하천 등 도시기반시설(약 14만 5000㎡)을 조성하는 신봉2지구 도시개발도 추진된다.

웰스톤애비뉴는 4월 준공예정으로 빠른 입점이 가능하며 특화설계 및 지역 개발 프리미엄으로 안정적인 임대수익은 물론 시세차익까지 기대해볼 수 있는 최적의 수익형 부동산이다. 분양문의는 (031-205-8700)이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