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넥슨

넥슨이 서비스하고 스피어헤드가 개발한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3’에서 아디다스가 함께하는 ‘레알 마드리드 클럽투어’ 참가자를 모집한다.

넥슨은 30일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투어 참가자에게는 세계 최고 축구팀 레알 마드리드의 경기를 스페인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구장에서 직접 관전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트레이닝센터를 방문해 선수들의 훈련모습을 가까이서 볼 수 있으며 스페인 도시 관광 체험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참가접수는 내달 16일까지 피파온라인3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게임 플레이로 획득한 ‘퍼즐조각’을 모아 ‘아디제로 f50(adizero f50)’ 축구화 퍼즐을 완성하면 신청 가능하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WORLD LEGEND 포함 BEST 300’, ‘10Lv 경험치 획득권’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피파온라인3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 이정헌 본부장은 “베일, 벤제마, 카시야스 등 세계 정상급 선수를 만날 수 있는 특혜를 피파온라인3에서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2012년부터 시작된 피파온라인3의 ‘클럽투어’는 축구의 즐거움을 현실에서 생동감 있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다. 지금까지 ‘맨체스터시티’, ‘첼시’, ‘리버풀’ 등 빅클럽 방문의 기회를 제공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