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전문기업 (주)애드히시브가 다가오는 4월 4일 토요일 오후 6시 인천 송도에서 프렌차이즈 멕시칸 다이닝 '베베론차보'를 그랜드오픈한다.

술취한 녀석들이란 의미의 베베론차보(Beberon Chavo) 브랜딩은  '닥스훈트 마피아들이 운영하는 비밀공간에서 만들어진 멕시코음식에 중독되어버린 인간들'이라는 유쾌하고 이색적인 스토리텔링을 담고있다. 베베론차보의 시그니처 디쉬가 될 '타코'는 다양한 종류의 타코를 소비자의 취향대로 구입할 수 있도록 제공될 것이며 멕시칸 다이닝의 전문 쉐프(이승헌.공동대표)와 키친 스테프들이 연구한 다채로운 메뉴와 새로운 칵테일 라인업 역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오픈하는 송도 매장에서의 큰 특징은 압도적인 '아트월'에 있다. 특별히 제작된 이 아트월은 마치 벽돌벽 속에 비밀스럽게 감추어둔 베베론차보 마피아들의 대형금고를 아름답게 재현해 낼 전망이다. 대형 금고의 문 위로 펼쳐지는 프로젝션의 영상은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음식 그 이상의 즐거움과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다.

베베론차보를 기획, 운영하는 (주)애드히시브(ADHESIVE Co. Limited)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라 일컬어지는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 동상과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부문을 수상한 디자인 R&D 기업이다. 애드히시브는 2015년 1. 디자인 R&D센터, 2. 자체 발행 디자인 매거진 AQM과 함께 새롭게 구축되는 3. F&B 브랜드(베베론차보)를 3대 주요사업영역으로 더욱 발전해 나갈 전망이다.

베베론차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과 흥미로운 광고영상은 베베론차보(www.beberonchavo.com), 애드히시브 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