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 등급이 낮거나 저소득의 서민들에게는 은행문턱이 높게 느껴질 수밖에 없다. 그러다보니 소득이 적거나 신용도가 낮은 사람들은 제2금융권이나 대부업체의 고금리 대출을 이용 할 수밖에 없고 고금리이자에 부담되어 대출을 대출로 막는 악순환이 이어질 수밖에 없다.

그러다보니 정부의 대표적인 서민금융지원 자금인 햇살론이 다시 인기를 끌고 있다. 햇살론은 1천만원까지 생활자금으로 대출이 되는 생계형자금과 20%가 넘는 고금리 대출을 9~10%대로 저금리로 바꿔주는 햇살론대환대출로 구분된다.

만약 대부업체의 고금리 신용대출을 받고 있는 사람이 햇살론으로 대환대출을 하게 될 경우 이자부담이 3분의1로 줄어들게 되며 대부업체 대출을 갚게 되면 개인신용평가점수가 회복되는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하지만 시간이 바쁜 직장인들은 햇살론 대출자격이나 햇살론 승인률높은곳이 어디인지 알기가 쉽지 않은데 저축은행 햇살론은 이러한 점을 보완하여 무방문 심사로 진행하고 있어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한 저축은행은 햇살론 승인률이 높고 지역에 구애받지 않으며 전국으로 진행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그러다보니 최근엔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는 저축은행 중에서도 햇살론 승인률높은곳이 어디인지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한화저축은행 햇살론이 빠른 심사와 간편한 절차로 서민금융에 앞장서는 햇살론으로 평가되고 있다.

한화저축은행 정식위탁법인에서 운영 중인 햇살론 사이트(http://www.sunshinebiz.co.kr)에서는 타 저축은행과 달리 지점 방문 없이 무방문 심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가심사때에는 복잡한 서류 없이 30분 이내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햇살론 대출자격이나 햇살론구비서류, 햇살론대환대출자격, 햇살론 승인률높은곳 등에 대해 안내받으려면 해당 사이트에서 상담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