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빌라가 수요자들의 관심을 끄는 것은 전세난이 갈수록 심해지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아파트 전셋값이 너무 올라 다세대·빌라 전세로 눈을 돌린 수요자들이 많아졌고 빌라 전셋값이 매매가격과 큰 차이를 보이지 않아 매매로 돌아서는 수요가 늘고 있다는 것이다. 서울부동산정보광장에 따르면 올해 1월 서울지역 다세대·빌라 매매거래 건수는 2,935건으로 지난해 1월 2,024건보다 45% 증가했다. 이는 같은 기간 아파트 거래 증가율(24%)보다 크게 높은 수치다.

인천에 거주중인 장모씨(32)는 인터넷 사이트인 가담주택을 이용해서 부평구에 신축빌라를 구입했다. 전 씨가 이용한 ‘가담(家譚)주택‘ 사이트는 원하는 지역의 매물로 나온 물건과 가격이 표기되어 있어서 직장과 가까운 신축빌라를 한눈에 찾아볼 수 있고 자신의 처지에 맞고 마음에 드는 곳들만 골라서 직접 방문한 결과 몇 곳만 둘러보고도 대출상담까지 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있었다고 한다.

장 씨는 "기존 부동산에서는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얻거나 조언을 구하는 것을 쉽지 않았다. 그런데 ‘가담(家譚)주택‘ 에서는 1:1 맞춤매물 서비스로 본사에서 나온 법무 팀과 전문가를 통해서 대출상담과 전반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어서 믿고 맡길 수 있었다"며 "서민주택이라 부르는 신축빌라도 아파트 못지않게 튼튼하고 무엇보다 우리 부부의 조건에 가장 잘 맞는 집을 구할 수 있게 설명을 너무 잘해주셔서 너무 기분이 좋다"고 만족해했다.

가담(家譚)주택은 건축, 시공, 시행, 분양 등 다른 분양업체에서 담당하는 영역에 비해 좀 더 다양한 업무를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신축빌라분양 전문업체이다. 업계에서 내로라하는 전문가들과 담당법무팀이 고객과의 1:1서비스를 수행하며 수수료 없이 고객의 올바른 주거문화 창달을 위한 고객만족을 몸소 실천하는 기업이다.

이에 신혼집, 투룸, 쓰리룸, 복층, 역세권, 급매물, 잔여세대, 미분양빌라 등등 서울, 경기, 인천 신축빌라의 분양과 매매를 전문으로 하는 직거래 사이트 ‘가담(家譚)주택‘ 이 지역별, 금액별, 테마별로 신축빌라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신축빌라 분양 정보 사이트로 인기를 끌고 있다.

가담(家譚)주택에서는 신축빌라를 매매하려는 매수인들이 내가 어느 위치의 매물을 보는지, 주변의 학군, 편의시설, 교통편까지 고려하여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의 신축빌라의 위치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자체 제작한 지도와 테블릿PC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고객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신축빌라 분양전문기업 가담(家譚)주택은 서울 강서구(화곡동, 발산동, 방화동), 은평구(갈현동, 응암동, 신사동, 대조동, 역촌동, 불광동), 양천구(목동, 신정동, 신월동), 서대문구(북가좌동, 홍제동, 홍은동), 마포구(성산동, 망원동), 금천구(독산동, 시흥동), 구로구(개봉동, 구로동, 오류동), 동작구(상도동, 사당동, 신대방동), 관악구(봉천동, 신림동), 강북구(수유동, 미아동), 중랑구(면목동, 상봉동, 중화동), 및 인천 서구(검암동, 마전동, 연희동), 부평구(부평동, 부개동), 남동구(간석동, 만수동, 구월동, 서창동), 남구(주안동, 숭의동, 도화동, 용현동), 부천, 고양시(내유동, 관산동), 일산(탄현동, 덕이동), 파주(야당동), 택지지구 등 수도권 지역의 신축빌라 분양 및 매매를 전문으로 취급하며, 고객에 최적화 된 1대 1 맞춤형 컨설팅을 하는 신축빌라분양 전문기업이다.

신축빌라의 분양과 매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에 대한 안내 및 문의는 가담(家譚)주택 홈페이지(http://www.gadamvilla.com) 또는 전화(02-900-9966)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