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LIFE&PEOPLE >
출산 후 이쁜이수술, 질성형과 질필러 시술방법 수요 증가
   
 

직장인 A(38, 남)씨는 얼마 전 출산한 아내를 위해 이쁜이수술을 선물해줄 생각이다. 출산 후 여성성을 잃었다는 생각에 산후 우울증을 겪거나 부부관계에도 흥미를 잃을 수 있다는 주변 선배들의 조언을 들었기 때문이다.

이쁜이수술이나 질축소수술을 진행하는 여성의원들에 따르면, 최근 이렇게 출산 이후 이쁜이수술을 고려하는 이들이 상당수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부부관계 개선을 위해 좀 더 적극적으로 여성성형을 고려하고 있는 것이다.

노블스여성의원 박정인 원장은 “출산 후 질 매직탭 레이저 질성형이나 질필러 시술을 받으려는 여성들이 적지 않다”며, “이러한 질 성형은 출산 이후에도 여성성을 지킬 수 있는 방법으로 권장되는 시술로서, 질 속을 건강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 여성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박정인 원장을 통해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는 이쁜이수술방법인 질매직탭 레이저 수술과 오르펌 질필러 시술 등에 대해 세세하게 알아봤다.

질 조직 손상 없이 안전한 ‘레이저 질매직탭 수술’

우선 질매직탭 레이저 수술은, 질 조직을 레이저로 1cm 절개 진행한 후 O자형의 둥근 매직탭을 삽입하여 케겔 운동을 하지 않아도 반영구적으로 탄력 있고 좁은 질 형태를 만들어 주는 수술이다.

이 수술을 받은 여성은 특별히 노력을 하지 않아도 남성과의 관계에서 상당한 만족감과 자신감을 가질 수 있으며, 원할 경우 케겔운동을 더해주면 약 4~5배 정도의 강한 탄력감을 더 얻을 수 있다.

수술은 약 40분 정도로 간단하게 진행되지만, 질 점막층 깊숙이 매직탭을 삽입하기 때문에 수술 이후 빠질 염려도 없고 이물감이 느껴지지도 않는다. 질 매직탭은 성분 자체가 인체 적합성 판정을 받아 안전하며, 추후 암이나 염증을 일으키는 문제도 없다.

특히 기존의 질 조직을 많이 잘라내거나 박피해서 질 조직을 많이 드러내는 수술방식들의 경우, 수술 후 극심한 통증과 성감이 오히려 더 떨어지는 등의 문제가 있었으나 레이저 질매직탭 수술은 이러한 이쁜이수술 부작용에 대한 염려가 없는 것이 장점이다.

박정인 원장은 “레이저 질매직탭은 질 근육층에 삽입하여 쿠션효과와 특수 텐션효과가 더해져 이물감 없이 자연스럽게 질이 좁혀지는 질축소수술”이라며, “수술 후에는 자궁탈출증 예방과 요실금 개선, 질염 예방 등 다양한 효과가 더해진다”고 전했다.

수술에 대한 부작용 없앤 오르펌질필러

오르펌질필러 시술은 여성의 성감을 극대화 시켜주는 필러 시술이다. 단순히 주사로 시술되던 방법과 달리 특수 캐뉼라로 진행되어 여성의 깊숙한 곳까지 안전하게 필러 주입이 가능하며, 시술 후에는 여성의 성감이 확연하게 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오르펌 질필러는 한국식품의약품 안전처(한국FDA)와 유럽FDA에서 정식으로 공인 인증을 받아 안전하며, 지속기간 또한 기존 히알루론산 필러에 비해 약 5년 이상 정도로 긴 것이 장점이다.

다만 질의 크기 자체에 관여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완증이 심하거나 요실금, 출산 후 자궁탈출증이 의심되는 경우 등에는 질필러보다 질매직탭 수술을 고려해 볼 것이 권장된다.

허재영 기자  |  benhur@econovill.com  |  승인 2015.03.27  14:36:52
허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