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이 모찌피부를 만드는 뷰티 노하우를 선보였다.

차예련은 지난 25일(수) 방송된 On Style ‘겟잇뷰티 2015-셀럽’s 토킹미러’ 편에 출연해 비행기안에서도 건조하지 않은 물광메이크업 전 과정을 선보였다.

민낯으로 나타난 차예련은 “’씨씨쿠션+멀티밤’의 조합만으로 얼마든지 유행하는 물광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면서, 해외 촬영 또는 이동하는 비행기 안에서 피부를 촉촉하게 지키는 방법으로 먼저 멀티밤을 피부에 발랐다.
 
평소 사용하던 멀티밤을 파우치에서 꺼내 건조한 입술, 각질이 많이 일어나는 코끝, 주름이 생길 수 있는 눈 밑뿐 아니라 손톱 큐티클과 팔뒤꿈치, 정전기가 일어날 수 있는 머리카락, 마스카라 액이 닿아 약해질 수 있는 속눈썹에도 다양하게 발라 시청자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멀티밤으로 촉촉한 피부를 완성한 후에는 에어쿠션을 덧바르는 메이크업을 선보이기도 했다. 차예련은 “파운데이션이나 커버력좋은팩트보다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한 CC쿠션 추천을 한다”고 전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차예련쌩얼 완전 모찌피부, 겟잇뷰티쿠션팩트가 비결이었나”, “겟잇뷰티멀티밤 진짜 잇 아이템, 승무원메이크업에도 좋겠다”, “겟잇뷰티쿠션팩트 순위 궁금, 차예련 화장품도 있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날 차예련이 사용한 화장품은 기능성화장품전문브랜드 반트365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비타민화장품 또는 비타민연고로도 불리는 비타 투 콤플렉스 밤은 아로마오일과 천연 유래 보습 성분을 함유했으며, 방부제와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반트에어쿠션은 화장품 제형에 적합하도록 고안된 찰떡같은 느낌의 에어피막퍼프로 인해 모찌쿠션으로도 불리며, 많은 쿠션파운데이션 추천을 받고 있다. 차예련은 이외에 원에센스, 수분크림, 페이스오일 등 기초라인 또한 이곳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관계자는 “SNS상에서도 큰 화제가 되고 호평을 들었던 브랜드인만큼 방송을 통해 제품을 접하고 반가워하시는 고객분이 많았다”면서 “특히 씨씨쿠션은 반트 쇼룸이나 홈페이지에서도 주문폭주가 일어나, 대기기간이 한달씩 걸리기도 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