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버대게나라 서초점이 고품질의 대게, 킹크랩, 랍스터, 그리고 신선한 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알려지며 인근 지역주민들과 직장인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170석 규모의 매장은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와 프라이빗 룸을 갖추고 있어 가족외식, 직장회식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접대, 상견례,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 1순위로 꼽힌다.

코스로 함께 나오는 죽부터 샐러드, 에피타이저, 모듬사시미, 메인요리, 튀김, 게장비빔밥, 해물탕, 후식에 이르기까지 정성이 깃든 음식들로 가득 채워진다. 또한 대게, 킹크랩, 랍스타를 먹기 편하게 손질해서 고객의 테이블에 올려진다.

1인기준 7~8만원의 가격으로 코스요리와 사시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래버 코스와 스페설요리 3가지가 함께 제공되는 대게나라 코스가 크래버대게나라 서초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즐겨찾는 메뉴다. 이외에도 상황이나 요일, 시간대별로 다양한 맞춤형 코스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대게 런치코스, 크래버 런치코스, 사시미 정식, 초밥 정식, 미소나베탕, 게장볶음밥 정식 등의 런치메뉴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점심시간 방문하는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많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국내맛집 정보 사이트 ‘메뉴판닷컴’(http://www.menupan.com), 맛집 랭킹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 ‘전국맛집TOP1000’과 함께 ‘크래버대게나라 서초점’ 방문 시에는 ‘현금 결제시 10%할인’ 또는 ‘카드 결제 시 5%할인’과 같은 할인쿠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고급요리도 즐기고 할인도 받는 일석이조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한편, 크래버대게나라 서초점은 지하철 3호선 남부터미널역, 교대역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서초역과도 가깝다. 예약이나 자세한 문의는 전화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