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을 위한 메뉴 선택 시 다양한 요리들이 있지만 부담스러운 가격대로 인해 자주 접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대표적으로 대게, 킹크랩, 랍스터 등의 고급 해물요리를 꼽을 수 있다. 하지만 때로는 가격대가 다소 높더라도 격식을 갖춘 모임이나 고급요리를 대접해야 하는 자리가 필요할 때가 생기기 마련이다. 중요한 모임이나 격식을 요하는 자리에서 퀄리티 높은 요리를 원한다면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맛집 크래버대게나라에 주목해보자.

150석 규모의 크래버대게나라 강남점은 접근성이 좋아 각종 모임을 위한 장소로 제격이다.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춘 것은 물론, 여유 있는 테이블 배치, 파티션 설치를 통해 주위사람의 방해를 받지 않고 외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모임의 성격에 따라 다양한 크기의 룸을 선택할 수 있어 비즈니스 접대, 직장회식, 가족모임,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두루 이용되고 있다.

요일별, 시간대별, 메뉴구성별, 상황별로 다양한 가격대의 코스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특히 대게, 킹크랩, 랍스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명품 크래버 코스요리는 크래버대게나라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고 오감을 만족시키는 대표메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대게, 킹크랩, 랍스터를 먹기 편하게 직원이 직접 손질해주기 때문에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메인 메뉴 이외에 스끼다시로 제공되는 모듬회와 다양한 해산물은 높은 신선도와 깔끔한 맛으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밖에 VIP 코스, 비지니스 코스, 주말 패밀리 메뉴, 심야메뉴, 런치코스가 있고 전복회, 구이, 대게사시미, 가리비찜 등의 단품 메뉴도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국내 맛집 정보 사이트 ‘메뉴판닷컴’(http://www.menupan.com), 맛집 랭킹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 ‘전국맛집TOP1000’을 이용하여 ‘크래버대게나라 강남점’ 방문 시에는 ‘현금 결제시 10% 할인’ 또는 ‘카드 결제시 5% 할인’ 등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맛, 분위기, 서비스 3박자를 갖추고 할인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고급 레스토랑을 찾는다면 강남 크래버대게나라를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