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스 일회용 전자담배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른다, 이미 물량이 완판되어 추가 재생산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본사에서 물량 공급에 어려움을 겪을 정도이다.

특히 럭스 일회용 전자담배는 전자담배 전문점에서 오히려 인기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유를 파악해보니, 고객이 신규로 전자담배를 구입하려면 10~15만원의 비용을 지불하여야 하는데 다소 부담스러운 건 사실이다,

이 때 럭스 일회용 전자담배는 신규고객에게 제품을 구입 전 테스트 하는 용도로써 매우 인기가 높은 것으로 조사되고 있다.

만약 전자담배가 본인에게 맞다고 판단되면, 일회용 전자담배는 간편히 사용 후 폐기하고 본체 구입으로 이어지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전자담배 기계만 충동구매로 구입하고 사용하지 않는 피해를 줄일 수 있어 럭스 일회용 전자담배 총판, 취급점, 고객 모두에게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다.

또한 럭스 전자담배는 일회용 전자담배만 생산하지 않고, 합리적인 가격의 충전식 전자담배, 5ml 단위로 판매되는 럭스 전용 액상 등 모든 품목을 생산하고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다.

럭스 전자담배는 전국 3백개가 넘는 편의점 마트에서 취급하고 있으며, 전국 총판 지사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과 본사에서 지원하는 시스템 체계가 잘 갖춰져 있어 총판 대리점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www.luxbar.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