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 없이 절벽 가슴을 개선할 수 있는 솔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제의 주인공 BBL솔루션은 세포의 속성을 분석하여 과학적이고 획기적인 가슴관리 시스템으로 부작용 없이 자연적인 방법으로 아름다운 가슴을 만들어준다.

우리나라 여성의 평균 가슴 크기는 75A로 서양 여성들에 비해 비교적 작은 편이다. 하지만 남녀를 불문하고 가장 이상적인 가슴사이즈는 꽉 찬 B컵. 이에 여성들이 가슴크림이나 성형으로 아름다운 곡선을 만들려 하지만, 부작용과 비용으로 인해 주저하게 되는 것이 현실이다.

절벽 가슴 개선 방법을 고민하고 있는 여성이라면 BBL솔루션을 주목해보자. BBL솔루션은 가슴 음압 원리와 내분비 호르몬 밸런스 조절로 유방 세포를 생성시켜 가슴 크기 및 탄력 확대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진피층의 탄력 손실을 막고 유방 조직의 체적 감소를 막아 가슴라인을 매끈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이로 인해 단순히 가슴을 키우는 것 뿐만 아니라 선천적으로 절벽 가슴인 여성, 짝 가슴인 여성, 다이어트 및 모유 수유로 인해 가슴이 작아진 여성 등 가슴 때문에 고민하는 모든 여성들에게 효과적이다. 수술 없이 지속적인 사용만으로 집에서 편하게 아름다운 가슴 라인을 만들 수 있다.

고객의 연령과 가슴 모양에 따라 다양한 솔루션 프로그램을 갖췄다는 것이 BBL솔루션의 장점. 단기간에 원하는 가슴 사이즈를 완성시켜주는 스피드 프로그램, 완벽한 S라인을 만들어주는 베이글 프로그램, 가슴을 업 시켜주는 탄력 프로그램, 직장 여성을 위한 오피스 프로그램 등이 있다.

비볼코리아 관계자는 BBL솔루션과 함께하면 더욱 효과가 좋은 절벽 가슴 개선 팁을 전했다. 첫째, 뜨거운 목욕은 피하고 찬물로 샤워하기. 둘째, 가슴은 브러쉬로 부드럽게 닦아주기. 셋째, 바른 자세 유지하기. 넷째, 무리한 다이어트 피하기. 다섯째, 가슴 선을 받쳐주는 흉근과 목 근육 단련하기. 여섯째 양질의 단백질 섭취하기. 마지막으로 충분히 수면하기 등이다.

한편, BBL솔루션은 홈페이지(http://www.bblsolution.co.kr/m.backup/news03/?pid=12)또는 전화(080-606-0365)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