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옥션

오픈마켓 옥션이 임신과 출산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10일 옥션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가족이 힘이다’라는 주제로 계획 임신을 돕고 육아 비용의 부담을 덜기 위해 마련된 모바일 앱 전용 프로모션이다.

옥션은 오는 31일까지 임신테스트기 1만개를 무료 제공하고 테스트 후기를 남기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1년간 육아용품 할인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옥션이 배포하는 임신테스트기는 ‘베이비키트’ 2종 1만개며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0원 상품인 임신테스트기를 구매하면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베이비키트 테스트로 임신이 확인된 경과를 테스트기 구매 후 90일 내 상품평으로 등록하면 자동 이벤트 응모가 되며 6월 30일까지 응모한 고객 중 100명을 선정해 7월3일 발표한다. 당첨자는 해당 일자부터 2016년 6월까지 1년 간 매달 첫째 주 월요일마다 기저귀, 분유, 물티슈 등 유아동 제품을 반값이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받는다.

이 외에도 옥션은 출산육아 전문몰 ‘베이비플러스’를 통해 14일까지 구매금액별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신규가입자에게는 5종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특가 코너에서도 봄철 유아동을 위한 상품을 할인해 판매한다. 10일은 세타필 로션과 물티슈, 11일 층간소음 방지 놀이방매트, 12일 물티슈와 칫솔세트 등이다.

옥션 김미영 생활유아팀장은 “옥션은 베이비플러스 운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저출산 극복에 도움 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있다”며 “고령임신 등으로 유산율이 높아지는 추세를 반영해 일찍 임신을 확인해 건강관리 할 수 있게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