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중공업] 신입, 연구원 모집_ 3월 13일 17시 59분까지
현대중공업에서 일반 신입 및 연구원을 모집한다. 대상 직무는 설계, 영업, 연구개발, 생산관리, 경영지원 등이다. 지원자격은 2015년 8월 졸업 예정자 및 기졸업자고, 현대오일뱅크와의 중복지원은 불가하다. 전형절차는 서류 전형, 인적성검사(HATCH(공통), 공학기초시험(이공계)), 면접 전형(임원 면접, 사장단 면접) 순이다. 지원접수는 3월 13일(금) 17시 59분까지 해당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hhi.co.kr)에서 가능하다.
 
▲ [현대오일뱅크] 신입 모집_ 3월 13일 17시 59분까지
현대오일뱅크에서 각 분야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사무일반, 국내영업, 엔지니어며 각 분야별 전공 및 주요업무, 근무지 등이 상이하므로 공고를 통한 확인은 필수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2015년 8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영어 공인 어학성적(최근 2년 이내 성적에 한함) 보유자 등이고, 현대중공업과의 중복지원은 불가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1차면접, 신체검사, 최종면접 순이다. 지원접수는 3월 13일(금) 17시 59분까지 해당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hhi.co.kr)에서 현대오일뱅크 공고를 선택하여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 [SK㈜] 인턴, 신입, 장학생 모집_ 3월 20일 24시까지
SK㈜에서 2015년 상반기 인턴/신입/장학생을 모집한다. 인턴 모집 회사는 SK텔레콤, SK케미칼, SK E&S, SK가스, SK플래닛, SK브로드밴드고, 신입/장학생 모집 회사는 SK하이닉스, SK케미칼, SK C&C다. 각 회사별 모집 직무 및 전공분야가 상이하므로 공고를 통한 확인은 필수다. 공통자격요건은 직무별 요구역량을 보유한 자이고, 인턴사원 자격요건은 인턴십(15년 7~8월, 2개월) 근무 및 16년 1월 입사 가능자, 신입사원은 15년 7월 입사 가능자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SKCT), 면접전형 순이며 지원접수는 3월 20일(금) 24시까지 해당 채용 홈페이지(http://www.skcareers.com)에서 가능하다.
 
▲ [이랜드그룹] 신입 모집_ 3월 23일 10시까지
이랜드그룹에서 2015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그룹본부, ㈜이랜드월드, ㈜이랜드리테일, ㈜이랜드파크, ㈜이랜드건설, ㈜이랜드시스템스다. 부문별 상세모집부문 및 전공, 우대사항 등이 상이하므로 공고를 통한 확인은 필수다. 자격요건은 기졸업자 또는 2015년 8월 졸업예정자(졸업 불가 시 입사 취소), 기독교인이거나 기독교에 대해 열린 마음을 가진 분 등이다. 전형절차는 입사지원, 서류전형, 직무적성검사, 면접전형, 채용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지원접수는 3월 23일(월) 10시까지 해당 채용 홈페이지(https://www.elandscout.com)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