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의거리, 예술의 거리, 관광의 거리 모든 것이 통하는 곳이 있으니 홍대역에서 합정역까지 이어지는 거리 바로 홍대앞 이다. 2000년대 들어오면서부터 오히려 강남보다 더 뜨고 있는 곳이 홍대앞이다.  그 중에서도 최근 들어 젊은 20, 30대층에게 인기 끌고 있는 곳이 있는데 홍대 서교동에 위치한 <청담힐링타이마사지 홍대점>이 바로 그 곳.

청담힐링타이마사지는 바쁜 직장생활, 육아나 가사 등으로 인해 심신이 지친 이들에게 휴식과 회복을 줄 수 있는 서비스와 프로그램으로 고객을 맞이 하고 있다.

본래 타이전통마사지는 불교국가인 태국승려들의 고된 수행에 따른 하체의 피로를 풀어주고자 생긴 마사지로 요가형태의 스트레칭이 많은 편이다. 하지만 현대의 한국인들은 의자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 편이며 스마트폰에 많은 시간을 보내는 생활습관으로 목과 허리 어깨 통증 등을 호소 하고 있는 분들이 대다수인 현실이다.

청담힐링타이 홍대점은 이러한 고객들을 위해 다른 타이마사지샵과는 다르게 "한국형타이마사지"를 추구하고 있다. 오리지널 타이마사지의 장점에 한국식 스포츠마사지를 접목시켜서 한국인들에게 가장 적합한 마사지를 선보이고 있다. 이를 위해 전문교육을 수료한 한국인전문관리사 시스템을 도입하여 운영 하고 있다.

 

이곳에 들어가면 마치 고품격 호텔에 들어간 느낌이 살아있는 인테리어가 눈에 확 들어 온다. 청담힐링타이마사지 홍대점은 호텔 스파 보다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문적인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동시에 24시간 운영되는 숙면실도 따로 준비가 되어져 있다.

청담힐링타이 홍대점은 커플마사지, 타이마사지, 스포츠마사지, 발마사지, 스킨케어, 아로마테라피 6가지를 선택을 해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받을 수 있다. 청담힐링타이마사지에 오면 누구나 귀한 손님대접을 받을 수 있는 느낌을 살렸다고 한다.

특히 유동인구가 많은 홍대앞에 위치한 청담힐링타이마사지 홍대점은 커플들을 위한 커플마사지도 별도로 준비가 되어져 있다. 이곳 홍대 이색데이트코스 손색이 없을 만큼 예약손님들 대부분이 커플마사지로 예약을 한다. 그래서 서울 마포구 서교동 372-2 정원빌딩2층에 위치한 청담힐링타이홍대점을 찾는 커플예약문의는 사전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주말뿐만 아니라 평일에도 예약을 해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www.청담힐링타이홍대점.com/ 또는 고객센터 02-322-9535를 통하여 상담 및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