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넥슨

스페인의 이에로, 독일의 비어호프, 프랑스의 피레 등은 축구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던 선수들이다. 현역에서 은퇴한 이들이 그라운드에 복귀한다.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3에 등장하게 된다.

넥슨은 26일 피파온라인3에 세계 축구사에 족적을 남긴 10명의 선수가 추가된다고 전했다. 아울러 새학기를 맞아 푸짐한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추가된 월드 레전드 10인은 전세계 축구팬들을 열광시킨 주인공들이다. 유럽 최고의 리베로 이에로(스페인), 장신의 헤딩머신 비어호프(독일)를 비롯해 아스널과 첼시 역사에 한 획을 그은 피레(프랑스), 졸라(이탈리아) 등이다.

이 선수들은 게임플레이를 통해 영입할 수 있다. 무작위로 한 명의 선수를 넥슨 프리미엄 PC방에서 접속해 직접 조작해볼 수도 있다.

한편, 넥슨은 새학기를 맞아 다음달 26일까지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접속일수에 따라 ‘WORLD LEGEND 포함 혼합 BEST 50 선수팩’, ‘ WORLD XI 포함 혼합 BEST 50 선수팩’, ‘12Lv 경험치 이전권’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경기 완료 후 획득 가능한 ‘선수조각’을 일정개수 모은 유저에게는 고급 선수 영입의 기회도 제공한다.

이밖에 매일 넥슨 프리미엄 PC방 유저 대상으로 접속시간에 따라 ‘2002 전설 선수팩’, ‘100만 EP’ 등을 지급한다. 게임 내 상점에서 캐시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도 최대 300 포인트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