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병자리: 진심을 전해야

종합운: 믿었던 사람이나 기대했던 사람이 자신의 기대를 저버릴 수 있다. 어쩌면 자신이 가장 의지했던 사람이 나를 모른 척 할지도 모른다. 조금은 실망스럽겠지만 너무 상처받지 않도록 하자. 자신의 진심을 상대방에게 전해보도록 하자.

연애운: 솔로라면 섣불리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마음을 주지 않도록 하자. 커플이라면 상대방을 의심하거나 오해하지 않도록 하자.

경제운: 다른 사람에게 돈을 빌리지도 말고, 빌려주는 일도 피해야 한다. 또한 투자를 하거나 재테크를 하는 것도 미루는 것이 좋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3, 7

* 물건 : 아이스크림

* 장소 : 백화점

* 색깔 : 그린

 

★물고기자리: 마음을 얻어야

종합운: 이번 한 주는 일이나 학업보다는 사람과의 관계를 우선하도록 하자.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보다는 사람의 마음을 얻는 데 힘써야 한다. 특히 주변에 처녀자리의 사람이 있다면 가깝게 지내도록 하자. 처녀자리의 사람이 자신에게 행운과 이득을 가져다 줄 것이다.

연애운: 솔로라면 다른 이성으로부터 관심을 받게 될 수도 있다. 커플이라면 연인과 함께 하는 시간을 늘리도록 하자.

경제운: 시간이 지나면서 재물이 쌓이고 통장의 잔고도 늘어나게 될 것이다. 다만 불필요한 소비는 줄이고 자신의 미래를 위한 곳에 돈을 쓰도록 하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 5

* 물건 : 디지털카메라

* 장소 : 편의점

* 색깔 : 블랙

 

★양자리: 숨을 고르는 시기

종합운: 잠시 숨을 고르며 한 템포 쉬어가야 하는 시기이다. 때로는 쉬어가는 것도 앞으로 나가기 위한 하나의 방법이다. 꼭 해야 할 일을 제외하고는 다음으로 미루도록 하자. 의욕이나 의지만을 앞세워 무리해서는 안 되는 때이다.

연애운: 애정에 있어서는 평이한 수준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혹시라도 짝사랑을 하던 사람이라면 이제는 그 마음을 표현하도록 하자.

경제운: 써야 할 곳은 많은 데 생각만큼 돈이 들어오지 않는 시기이다. 씀씀이에 신경 쓰고 미룰 수 있는 지출은 미루도록 하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 7

* 물건 : 향초

* 장소 : 레스토랑

* 색깔 : 오렌지

 

★황소자리: 심란해

종합운: 심란한 일이나 속상한 일이 발생할 수 있는 시기이다. 갑자기 기분이 다운되거나 어느 순간 차갑게 식어버릴 수도 있다. 자신의 몸과 마음을 스스로 조절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주변의 상황이 아무리 번잡스럽더라도 부화뇌동하지 않도록 하자.

연애운: 커플이라면 연인과의 관계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과의 관계에도 신경 쓰도록 하자. 솔로라면 주변의 소개로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는 때이다.

경제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재물만 잘 관리한다면 특별한 문제가 없는 시기이다. 자신의 돈이 나가지 않도록 하는 것도 중요하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4, 5

* 물건 : 향수

* 장소 : 버스정류장

* 색깔 : 마젠타

 

★쌍둥이자리: 원만한 대인관계

종합운: 주변 사람들과의 원만한 관계가 한 주의 운을 상승시켜줄 것이다. 필요할 때만 다른 사람을 찾지 말고 평소에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돈독히 하도록 하자. 특별한 일이 없어도 자신의 주변에 사람이 모이게 만들어야 한다.

연애운: 솔로라면 자신이 관심 있는 이성에게 공을 들여 보도록 하자. 커플이라면 연인과의 사랑이 결실을 맺을 수 있는 때이다.

경제운: 백지장도 맞들면 낫듯이 돈과 관련한 부분도 다른 사람과 함께 하도록 하자. 여러 사람과 같이 어울리는 만큼 좋은 취업 정보나 일자리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4, 6

* 물건 : 음악

* 장소 : 마천루

* 색깔 : 바이올렛

 

★게자리: 기지개를 펴고

종합운: 잠시 움츠렸던 몸을 펴고 크게 기지개를 펴 보도록 하자. 하고 싶었던 일이나 해야 할 일이 있다면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움직이도록 하자.

연애운: 커플이라면 연인의 기분을 잘 맞춰주도록 하자. 솔로라면 애정운이 아주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다.

경제운: 혹시라도 기대 이상의 수입이 발생한다면 주변 사람과 함께 나누도록 하자. 직장이나 일자리를 구하는 사람도 비교적 만족할 만한 자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6, 7

* 물건 : 비비크림

* 장소 : 문구점

* 색깔 : 그레이

 

★사자자리: 시간이 약

종합운: 모든 일은 시간이 지나면서 제자리를 찾아갈 것이다. 지금 자신이 하던 일을 포기하거나 목표를 변경하지 않도록 하자. 얻고자 하는 것이나 이루고자 하는 목표가 있다면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그만한 인고의 시간을 참고 견뎌야 달콤한 열매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연애운: 솔로라면 자신감을 갖는 것은 좋지만 너무 자만하지 않도록 하자. 커플도 비교적 무난한 한 주가 될 것이다.

경제운: 길과 흉이 함께 하는 시기이니 실리를 챙기면서 안정을 도모하는 것이 좋다. 그동안 투자했다면 이제 그 열매를 거두는 것이 좋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3, 5

* 물건 : 책

* 장소 : 도서관

* 색깔 : 실버

 

★처녀자리: 절제

종합운: 여러 유혹과 달콤한 제안이 당신에게 다가오는 시기이다. 이러한 유혹에 흔들리지 않는 절제된 모습을 보이도록 하자. 이번 주는 과감한 결단과 강한 의지력이 필요한 시기이다. 놀 때는 놀더라도 자신의 일이나 학업을 게을리해서는 안 된다.

연애운: 솔로라면 상대의 외모보다는 그 사람의 마음을 보도록 하자. 커플이라면 두 사람 사이에 다른 사람이 나타날 수도 있다.

경제운: 돈과 관련한 일이라면 평소보다 과감하고 적극적으로 움직이도록 하자. 투자나 재테크 등에 있어서도 약간의 위험을 감수하는 것도 좋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3, 5

* 물건 : 비타민음료

* 장소 : 산

* 색깔 : 레드

 

★천칭자리: 될 듯 말 듯

종합운: 일이 될 듯 될 듯 하면서도 되지 않으니 애가 타는 시기이다. 목표가 눈앞에 있으나 막상 손을 뻗어도 닿지 않는 상황이다. 이런 때일수록 잠시 한숨을 돌리며 마음을 가라앉히도록 하자. 주변 상황에 휩쓸리거나 감정에 빠지게 되면 오히려 일이 꼬일 수도 있다.

연애운: 솔로라면 소개팅이나 미팅은 조금 미루도록 하자. 커플이라면 말을 할 때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다.

경제운: 이번 주는 수입도 늘어나지만 지출도 많이 발생하는 때이다. 어렵게 구한 재물이 쉽게 빠져나가지 않도록 잘 관리하도록 하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4, 8

* 물건 : 손거울

* 장소 : 패스트푸드점

* 색깔 : 브라운

 

★전갈자리: 전화위복

종합운: 작은 일이나 사건이 연이어 벌어지는 시기이다. 별로 대단하지도 않은 일인데, 일일이 신경을 써야 하니 머리가 아플 수 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상황이 실망스럽더라도 낙담하거나 슬퍼하지 말자. 서서히 모든 일이 자신에게 유리하게 돌아갈 것이다.

연애운: 솔로라면 자신과 잘 맞는 이성이나 천생연분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것이다. 커플은 갈등 해소와 관계 개선에 좋은 시기이다.

경제운: 직장인이라면 일이나 프로젝트 등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다. 그에 대한 보상이나 보너스 등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이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5, 8

* 물건 : 손거울

* 장소 : 편의점

* 색깔 : 핑크

 

★사수자리: 방심은 금물

종합운: 행운이 가득한 시기이지만 방심하는 것은 금물이다. 이번 한 주는 어렵게 생각하던 일들이 생각보다 쉽게 풀릴 수 있는 시기이다. 반면에 간단히 여겼던 일들이 자신의 발목을 잡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자. 간단하고 쉽게 여겨지는 일이라 할지라도 신중을 기해야 한다.

연애운: 솔로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에서 만난 이성에게 솔직하도록 하자. 커플이라면 상대방과의 관계에 대해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지 않도록 하자.

경제운: 돈과 관련한 문제가 있더라도 어렵지 않게 해결될 것이다. 돈이란 것은 우리가 쫓아갈수록 우리로부터 멀어지기 마련이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4, 8

* 물건 : 반지

* 장소 : 카페

* 색깔 : 옐로우

 

★염소자리: 최고의 한 주

종합운: 마치 하늘에서 빛나는 태양과 같이 환하게 빛날 수 있는 시기이다. 자신이 꿈꾸고 있는 것들을 실행에 옮기기에 좋은 한 주이다. 또한 자신이 꿈꿨던 것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어쩌면 자신의 인생 최고의 한 주가 될 수도 있는 시기이다.

연애운: 솔로라면 자신의 천생연분이나 이상형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커플에게도 애정운이 아주 좋은 시기이다.

경제운: 경제적으로도 좋은 시기이며 시간이 갈수록 재운이 상승할 것이다. 뜻하지 않은 재물이나 횡재를 경험할 수도 있을 것이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3, 6

* 물건 : 물티슈

* 장소 : 마트

* 색깔 : 연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