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반찬 프랜차이즈 '오레시피'(www.orecipe.co.kr)가 오는 2월 25일(수)서울, 2월 26일(목)대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 할 예정이다.

신개념 반찬가게 전문점 오레시피는 창업 자금이 1억 미만인 소규모, 소자본 창업이다.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 부부창업 혹은 결혼과 육아로 인해 경력이 단절된 여성 창업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다.

오레시피는 37년 역사의 식품회사 (주)도들샘에서 직접 만든 국내 1위 반찬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오레시피 본사는 타 반찬가게와 달리 가맹점에 주2회 이상 전처리가 완료된 야채와 소스를 공급한다. 때문에 점주는 직접 재료를 구입해서 씻고 다듬는 준비 과정을 생략할 수 있다. 또한 매일 다양한 종류의 반찬을 준비할 수 있고, 인건비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최근 바른 먹거리를 찾는 사람들이 증가함에 따라, MSG, 미원, 다시다 등 화학조미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는다. 오직 천연 조미료만을 사용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맞벌이 부부와 싱글족이 점점 늘고 있어 오레시피는 앞으로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신개념 반찬가게 오레시피를 창업하면 매장별 전담 슈퍼바이저들은 오픈하기 전부터 매장 운영 교육, 서비스 교육을 1:1로 진행한다. 그 후에도 주기적으로 방문해 매장의 수익성 분석은 물론 회계 상담, 고객 세일즈 조언, 행사 지원 등 가맹점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오레시피는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반찬 전문점의 창업 비전과 오레시피만의 경쟁력, 매장 운영 노하우를 공개 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orecipe.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1899-4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