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구입부터 오토리스, 장기렌트카와 같이 다양한 견적비교가 가능한 업체 카사라가 새로운 디자인과 다양한 컨텐츠로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기존 '카프라이스'에서 '카사라'로 브랜드명도 변경했다.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포털형식으로 제작되어 사용자가 익숙한 환경에서 손쉽게 이용이 가능하고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접근성 및 정보성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이번 카사라 홈페이지에서는 신차, 오토리스, 장기렌트견적 비교는 물론 자동차정보, 가격비교, 차이야기 등 새로운 메뉴가 편성되어 자동차정보부터 구입까지 모두 한곳에 가능한 원스톱 시스템이 갖추어졌다.

 

카사라는 국내최초 역경매 입찰방식을 도입, 최저가 자동차구입 중개 시스템을 개발하여 특허출원한데 이어 자동차 구입 전,후의 고객관리 및 다양한 자동차 거래정보를 제공·관리하는 시스템을 개발해 특허출원하였으며, 자동차견적 사이트에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카사라 이용방식은 소비자가 구입차량정보를 등록하면 전국의 딜러가 제한된 시간 내에 입찰방식으로 견적을 제시하게 된다. 견적제시시간 종료 후 견적제시에 참여한 딜러 중 최저가를 제시한 딜러가 자동시스템에 의해 선정이 되고 해당 딜러가 고객에게 연락을 하면 견적서를 통해 상담을 진행 한 후 차량을 구입하면 된다.

자세한 서비스 내용은 카사라(http://www.carsara.com)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