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메이크업 중에서도 맑고 깨끗한 피부 연출은 아름다움을 위한 필수 조건이다. 이에 파운데이션의 일종인 에어쿠션을 사용하는 여성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기존의 바르는 타입이 아닌 쿠션 형태의 스펀지를 피부에 찍는 화장품으로 최근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화장품업계에서는 다양한 기능성 쿠션 제품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화장품 브랜드 'STYLE71'에서 출시한 내추럴 화이트닝 쿠션 플러스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고급스러운 케이스 디자인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듣는 것으로 알려졌다.

내추럴 화이트닝 쿠션 플러스는 산뜻하고 촉촉하면서도 잡티를 자연스럽게 감추는 커버력이 뛰어나며,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광채 연출이 탁월하여 화사하고 빛나는 메이크업이 가능한 에어쿠션 제품이다.

또한 여성 소비자들의 다양한 감성을 자극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색상의 큐빅을 스타일리쉬하면서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디자인 제작한 6종을 출시, 개인의 기호에 따라 원하는 제품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크리스탈 및 메탈 큐빅을 소재로 한 다양한 제품을 10여년 동안 미국, 일본, 동남아시아 등에 수출해온 제조기업 미아트의 특허 받은 기술력으로 외부의 충격에 쉽게 파손되지 않게 해 내구성이 뛰어나다는 것도 장점이다.

'STYLE71' 관계자는 "고농도 제주 산소수 120ppm과 선인장 줄기 추출물을 함유하여 탁월한 수분 보유 능력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기 때문에 피부가 윤기 나고 촉촉하도록 도움을 준다."며 "제품의 기능성과 럭셔리한 디자인을 두루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Crazy Cushion'이라는 슬로건으로 파격적인 가격과 탁월한 메이크업을 표현하면서도 '미美친親, 아름다운 친구'라는 의미도 내포되어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STYLE71'의 내추럴 화이트닝 쿠션 플러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몰(www.style71.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